우리는 어떤 사람들이 우리의 예에 따라 더 많이 이끌 수 있는지 기억해야 한다.

우리가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때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는 것을 연습해야 한다.

나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하고, 내가 최선을 다한 후에, 나는 이것을 깨닫는다. 아이들은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통제력이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최악이다. 아이들은 내가 자기 규율이 양육에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안다. 감정의 통제(특히 분노)와 스트레스 관리를 배우십시오.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지구를 산산조각 내는 경우, 큰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이 필요할 수 있다.

나의 권고는 유아들이 매우 관심이 있는 것을 얻는 것이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를 타는 것에 관심이 있다.

그래서 내가 예술을 사랑하는 14살짜리 소녀에게 동기를 부여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위고대여 기 위해 자전거 공원을 향해 특별한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라. 나는 가게로 휴가를 보냈다.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특별한 미술품과 근처 미술관으로의 여행. 이러한 보상의 아름다움은 당신의 아이와 함께 1의 보너스가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결혼을 증진시킬 것이다. 당신은 그 보상이 뇌물처럼 끝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짧은 수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나는 마침내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더 나아가서 좋은 선택은, 도시 육아에 대한 때에 육아를 위해 누군가에게 입학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아픈 어린 소년이라면? 온라인 육아 수업을 통해, 확실히 새로운 육아 기술을 완전히 파악하고 올바른 재산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이유는 컴퓨터에 눈을 돌리고, 수업을 할 수 있고, 다른 부모들과 함께 대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함으로써, 단순히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볼 수 있게 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의견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편안한 호흡은 기술의 효과를 결정한다.

불행하게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아니다) b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하라(그 해결책을 잘 제공하라) 3 해결책을 구현하라.

이를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녀를 받아들이고, 자녀의 행동과 상관없이 이러한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라. 아이들이 어떤 가식과 불성실함을 통해 종종 본다는 것을 잊지 마라. 따라서 당신은 이 부모의 사랑을 말과 행동 전체에서뿐만 아니라 진심으로 보여줘야 한다.

예를 들어, 자주 만지고, 껴안고, 사랑하는 것과 같은 단어, 아가야, 아이들의 눈을 확인하면서 아가야 한다.

Hapazard Rearing 이것은 집중, 계획 또는 요소 없이 행해졌기 때문에 관련된 육아다. 이런 종류의 육아에는 의도적인 가르침이 없다.

애착 양육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모들은 엄격한 역학은 아니지만, 부모가 부모 양육에서 창의성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만약 진정으로 당신의 양육 접근법을 믿는다면, 서로가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논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찾는다. 단지 조용히 그리고 정직하게 당신의 위고대여 신념의 비용을 보여주는 행동에 기여할 뿐, 당신의 팀에 공격적으로 도전하지 않을 것이다.

조부모는 손자녀들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개인은 조부모다. 당신의 역할은 부모에서 부드러운 목적지로 전환된다. 당신의 손자녀들과 함께 당신의 손자녀들이 이혼한 집에서 태어난다면, 당신의 손자녀들이 중립적인 직업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한 것을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재미있는 것이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시도하기 쉬운 일이 아니다. 거의 1년 동안 집을 비울 수 있는 아빠나 엄마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은 그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들은 집에서 반항할 수도 있고, 고등학교 육아 상담가들은 그것이 파멸감을 느끼는 것에 대한 상당히 정상적인 대답이라고 믿는다.

그러면 각자는 상당히 높은 위치에 더 깊이 자리잡게 되고 다른 각도에서 가치를 볼 수 없게 된다. 당신은 서로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하고, 둘 다 당신의 특별한 일을 한다.

모두가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수업을 떠났다. 나는 누군가가 거의 다시 배운 것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만약 여러분이 수업에 투자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허락할 무언가를 가지고 떠나야 한다.

알아들었나? 부모의 비율이 높으면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경쟁을 벌이는 경우가 많다. 보통 이런 싸움은 프레드와 케이트처럼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만약 이 설명에 맞는 충돌이 당신의 결혼이나 당신이 아는 모든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당신이 읽고 있는 모든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존감과 관련이 없다. 캐릭터 성형행동과 관련된 것은 준비된 성격에 관한 잎일 뿐이다. 캐릭터는 삶의 자존감이 종종 성취에 붙어있는 것을 제공하는 맨 아래의 뿌리다. 캐릭터는 하나의 의도로 만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