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직원은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지불금을받습니다. 보고는 아마 제휴사 넷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일 것이다.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링크를 홍보하면 클릭, 리드 또는 판매가 발생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중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모집 국에서는 상주 구매가 일반적이며 제조업체가 라이브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Twitch 및 YouTube 데뷔와 같은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플랫폼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12개월에 거의 53,000달러의 중간 수익을 올린다.

이 게시물에서는 온라인 마케팅 및 제휴 프로그램의 작동 방식에 대해 모두 알려드립니다. Missy Ward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집 엄마, 자선 사업가입니다.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투자로 Affiliate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다양한 회사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마틴 오스본, 일명. 핀치 셀스는 29세의 고등학교 중퇴자로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이다. 그는 모든 유형의 제휴 캠페인에 관심이 있으며, 또한 브랜드와 즉시 협력하여 기존 변환 깔때기를 개선한다.

그는 8 년 동안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있다.

즉, 많은 웹 사이트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을 가르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진짜 사람들이 당신의 유용한 상품에 돈을 쓰도록 설득하려면 믿음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여러분은 각각의 존경할 만한 사이트 방문자들과 여러분의 청중들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원한다.

청중의 전문 지식의 질에 대한 집계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다. 잠시 후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그는 또한 400 개가 넘는 에피소드가 있는 자신의 팟 캐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광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Google 애드 센스를 사용하고 점차 자신의 웹 사이트 클릭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홍보하겠다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에서 1년 반 동안 일한 후 2008년 11월 제휴사 순 마케팅을 통한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그는 사이트 이름과 자체 목록을 얻을 때까지 위치 작업을 저장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The Techzone을 시작하여 Maximum PC Network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Maximum PC의 수표는 월 250 달러에서 월 2500 달러로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려는 시도의 목표는 두 가지이며, 제휴 기업가가 판매할 때까지 확장됩니다. 만약 당신의 팬 층이 Z세대라면, 당신은 50+ 모델과의 파트너십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총판모집 . 이렇게하면 제휴사로서의 제안을 작성하고 최고의 제조업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