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프로 비디오 게임의 규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 해졌고 수많은 국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mtpolice888.com 간의 협상은 각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수정해야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1948 년까지 지속되었으며,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은 보르도에서의 모임에서 형성되었습니다. 이적 창구가 17일 마지막 날까지 속도를 높이면서 프리미어리그는 첼시가 시즌 첫 주 중반의 픽스쳐에 직면하면서 탄력을 받고 있다.

첼시는 레스터와의 지불에 동의한 후 예상되는 웨슬리 포파나의 계약으로 경기를 중단하기를 원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더 많은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토마스 투셸의 입장은 매우 바쁜 며칠을 볼 수도 있다.

Underwater football ⁇ 은 수영장에서 뛰었으며 공은 수중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880 년에 규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이된 Yale 코치 Walter Camp는 주요 개선 사항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레크리에이션을 갈라 놓은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변경 사항은 스크럼을 스크럼의 길과 다운 앤 거리 규칙의 제도로 대체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 축구는 여전히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장소 충돌은 대개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때로는 심지어 사망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모임을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교수진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개인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축구는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과 팔 외에 신체의 어떤 부분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https://www.mtpolice888.com 목표로 공을 조종하려고 하는 스포츠다. 골키퍼 만이 공을 다룰 수 있으며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에어리어 전체에서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중세부터 다양한 규칙으로 민속 축구가 행해졌지만, 공립학교에서 겨울 스포츠로 채택되면서 스포츠가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863 년에 결성된 축구 협회는 게임 규칙을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클럽 간의 주요 컵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1610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의 식민지였던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인디언들이하는 게임을 녹음했습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의 제휴 축구와 유사한 스포츠인 Pasuckuakohowog는 17 세기 초반에 추가로보고되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참여한 유언장 및 기타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결성했습니다.

그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로 전개되는 많은 발명품들에 대해 답할 수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노크 킥, 핸드볼, 스로인, 크로스바가 포함되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를 돌 렸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일련의 규칙 변경은 1877 년에 공통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그 다음에 퍽을 플레이 볼 럭으로 대체하여 마커의 태클 러와 참가자가 태클한 2 인용 럭키 대회를 허용했습니다. Mauls는 볼 캐리어가 열리 자마자 멈추어 서 플레이 – 볼 러크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형성했으며, 처음으로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