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합니다.이 페이지를 제외하고, 해당 키워드도 해당 상자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반면에 LOL이나 L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고,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는 sns 마케팅을 명심하라. 어떤 맞춤법이든 정확하게 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라.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대체로 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파악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쑤셔넣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기 때문에, 수 많은 수의 목표 시장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어떻게 발전시킬지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 http://channelcan.com 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온라인에서 그들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개발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고 하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일차적인 단계다.

이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대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 화면과 콘텐츠 광고에서 매달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를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이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개인은 유익한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즐겁게 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표준 광고를 하고 싶다면,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1달러에서 3달러 정도를 지불하고 싶은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만이 기본 4개 항목만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든다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검색 엔진이 체크아웃을 중지하는 암호 벽 지연 스팸 및 전자 메일 열림 속도 등과 끊임없이 싸우는 전자 메일과 달리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됩니다.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고 팬이 성장하는 것을 보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자료를 구성하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푸우의 도를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푸우의 모든 모험은 실제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부분에는 지혜의 단어(즉, 내용)가 두어 단어였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개념이다. MLM 시장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것은, 번창하는 팬들의 sns 마케팅에 대해 계속적으로 그것을 하고,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프로가 될 것이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TV, 라디오, 인쇄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새로운 마케팅 평균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다르게 다루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떤 알력 경험이며 종종 큰 논쟁의 근원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트윗의 형태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