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6 이전 산업 경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도구 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리스트,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그리고 정규직으로 승선한 일상적인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진짜 부동산을 신디케이션한 경험이 있다고 믿는가? 아니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상당한 액수였다. 왜냐하 도구 면 나는 단지 실제 단서를 위해 쓰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보존시켜 주었다. 그것은 내 로이(ROI)가 총살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빅이 승리한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최고의 투자를 발견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찾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 소유물이 가치 있게 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꾸물거리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제안을 받는 것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자신의 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리스트,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 근면한 모친, 아버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전업 과제를 가지고 온 적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그는 공정한 비용으로 놀라운 가치를 제공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소비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하루를 단축시키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차이를 만들었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이런 시도를 하기 전에 충분한 이해를 하는 것은 새로운 투자자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실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과 함께 부정적인 것을 다루어야 한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처리하거나 그들의 집 주제를 아무런 돈도 깎지 않고 임대하는가?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다. 나는 종이를 정말 좋아했다. 나는 계산기에 표시하는 것을 즐겼고, 계산기 수익률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정말 재미있었다.결국, 당신의 구매자들과 판매자들은 당신에게서 절대적인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하는 일을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말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는 부동산을 사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의 통화 위기를 살펴보자. 어떤 유감스러운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샀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잃었다.

효율적인 팀을 개발하면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개인일 뿐이고, 어떤 일을 투자하는 모든 요소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없거나 전문가가 될 수 없다. 그들이 너무 많은 것을 관리하려고 노력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개인들이 꽤 진실되고 짜증나는 부동산 투자로 인해, 누군가가 그룹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라.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그들에게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서 더 높은 우선순위로 삼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거래라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과거 주택 구입 시간은 이자율이 낮고 방대한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이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 살고 있다.

안정된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임대인으로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비밀들 중 하나이다.

하지만 내가 진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고 대개 빠르게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알 수 있는 기간으로 보존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믿으라고 말한다.

또한 가용 주택 대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 정보를 계획하는 것이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 그 단위들 사이에 거주하는 것이다. 이 테크닉을 가져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