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우리의 세포를 사용할 때마다, 그것은 무선 주파수 방사선을 방출하고 있다.

이 방사선은 단지 엑스레이로부터의 방사선을 손상시키는 것만큼 손상시키지는 않지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폰테크 여전히 우리의 DNA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세포 사용으로 인한 방사선이 내부의 세포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동물 연구가 있었다. 이러한 세포 변화에 상관없이 그것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다.

그러나 수십 년 이상의 연구 결과를 조사한 한 연구는 세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10년 이상 동안 세포를 사용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뇌종양을 일으키는 데는 단지 휴대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약 30% 정도 더 적합하다.

잠깐, 더 있어!휴대폰은 제품에 관한 정보를 가진 값싼 일회용 태그인 RFID 태그를 읽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이전의 매장의 미래 구성요소는 모두 이러한 태그를 포함할 것이다. 당신의 전화기 외에 당신은 놀라운 RFID 리더를 가질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제품 중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마치 당신이 아마도 제품의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살아있는 사람의 날처럼 들린다.

로밍 요금에 대한 메모 만약 당신의 지역 내의 아렌트가 당신의 휴대폰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정의된 경우, 당신은 당신의 지역 내의 로밍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당신의 수신 및 발신 통화에 대한 요금은 국가 전화 계획을 포함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 전화들에 대해 매 분마다 045달러에서 80달러까지 부과될 것이다. 그러니 경계하라.

노키아 2760은 예산과 저렴한 모바일 시장에 슬라이더 디자인을 제공하는 최초의 모델이었습니다. 2760은 라디오에 전화를 송수신하고 SMS를 송수신하고 무선 블루투스를 통해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기본 전화기입니다. 이것은 주어진 재정에서 블루투스 전송을 제공하는 몇 안되는 휴대 전화 중 하나입니다. 또한 3GPP 폰테크 / MP4 비디오 플레이어가 있으며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가용 게임과 일부 게임은 일반적으로 미리 설치됩니다. 모두 노키아의 조직 이름과 가격대를 고려할 때, 이것은 종종 값싼 노키아 전화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구매입니다

“내 전화 좀 불러줄래?”라는 유명한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사람들이 보통 그들의 모바일 프로세스를 찾을 수 없게 되면 정확히 그들이 말하는 것이다. 그들은 차, 소파 쿠션을 보고 심지어 그것을 당신의 잃어버린 결심을 확인함으로써 온 장소에 갈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결국 완전히 새로운 전화기를 구입하고 그들의 연락처를 잃게 된다.

휴대폰은 또한 여러분이 길을 잃거나 막히는 것을 막는다. 여러분은 전화기 없이 큰 방향을 틀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아무데서나 소화되는 당신의 차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요즘은 누구나 쉽게 전화를 걸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상상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서 우리를 올바른 거리로 돌려보낼 수도 있고, 심지어 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전화기에 있는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쉽게 누군가를 불러서 당신을 데리러 오거나 당신의 차, 산타 휴대폰을 견인할 수 있다.

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어해!당신의 휴대폰이 당신의 전자식 지불을 위한 지갑 역할을 할 당신의 휴대폰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고, 때때로 당신의 마우스 버튼의 터치로 신용카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나쁜 사람들은 그들이 하나를 잃어버리고 심지어 배터리가 죽을 경우에 두 대의 전화기를 보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것이 왜 그들이 여분의 전화기와는 반대로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휴대폰이 더 이치에 맞는 의견이 있을 수 있다.

걱정마, 그 남자는 그것을 숨길 이유가 없어서 그는 그 싼 물건을 찾는다.

최신 전화기는 내비게이션 및 GPRS 루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설을 제공하는 셀룰러가 매우 쉬운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면 사용자는 결코 길을 잃지 않습니다. 목적지의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포르노 : – 몇몇 더러운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포르노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아직 세계 문화를 위반했는지 모른다. 주로 사이버 대중으로부터 포르노가 전파되었다. 그러나 요즘에는 저속한 MMS가 더 이상 휴대폰으로 순환하고 있다.

키즈는 세계나 국가가 무엇이든 포르노의 저속함을 감지하거나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활동에서 재미를 찾는다. 아이들은 항상 사회, 경제, 경제, 경제의 블록을 쌓고 있다.

정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고, 만약 그들이 포르노에 빠져들면, 세계의 미래가 얼마나 험악해질지 예측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기는 GSM 또는 CDMA 허용 Mp7 휴대폰이 전 세계적으로 훨씬 더 흔한 GSM 활성화 장치이므로 다른 GSM 전화기와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기기는 FM 튜너가 내장되어 있고 모바일 TV를 지원하는 Mp3 게임 플레이어보다 확실히 더 발전되어 있다.

그것은 종종 음악 여성들에게 이익이 된다.

휴대폰은 점점 발전하고 있다.

May는 아마도 미니 컴퓨터처럼 빠르게 의사소통을 위한 텍스트를 만드는 것일 것이다; 심지어 문자 메시지가 광범위한 문제가 되었다고 말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친구들과 수업 중에 많은 학생들이 문자를 보낸다. 그것은 주제를 따라 질문에 가장 풍부한 긍정적인 태도를 방해한다.

그들은 듣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