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가입하기위한 초대장이 필요했기 때문에 5 년 동안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얻은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 보드의 특성으로 인해, Pinterest는 또한 유일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 당신이 그들을 세로로 표시 할 때 장소 사진이 가장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잘 보입니다.

잠재 고객은 광고를 클릭하여 메신저를 통해 자동 대화를 시작하거나 광고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여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 또는 초점을 맞춘 소셜 미디어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벌어 들인 소유 미디어가 자신의 광고 가치를 지니고 있지만 유료 소셜 광고는 첫날부터 트래픽과 판매를 전달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며 돈이 실제로 총 판매로 전환되는 광고를 향해 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이 2021 년에 1 억 5,974 백만 달러를 오피가이드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고려하면 캠페인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타사 도구가 많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소셜 미디어 홍보는 필수적이며, 특히 갱단에서 눈에 띄고, 콘텐츠 뷰를 얻고, 추가 총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5년 안에 어떤 소셜 플랫폼을 활용할지 예측할 수 없지만, 우리의 방법이 광고 계획의 타당성을 유지하기에 충분히 민첩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귀하의 사진이 Pinterest에 잘 어울리는 특별한 형식을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도 플랫폼으로 몰려들고 있다.

Snapchat 광고는 우리 모두가 인생에서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것에 관한 것이므로 간단히 사용하기 위해 명심하십시오.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잘못된 것을 홍보하는 것은 Reddit에서 귀하의 회사를 도울 수있는 대안으로 손상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먼저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다른 배포 채널로 사용할 수 없으며 당신이 당신의 웹 로그에 한 가지를 게시 할 때마다 링크를 제출합니다.

기업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되면 고객은 즉시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아웃 바운드 마케팅 및 홍보의 전통적인 전략보다 고객에게 더 사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입소문 또는 특히 정확하게 전자 입소문 역할을합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주의를 기울이고 답장을 하기를 원하며 많은 경우에 노골적인 홍보 메시지와 회사 연설에 알레르기로 변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욕망을 인식하고, 그들에게 집중하고, 개인적인 수단으로 함께 일할 필요가 있다.

모든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고 듣는 것이 모든 광고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올바르게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하고 중요한 단계입니다. 고맙게도, 많은 도구가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너무 많기 때문에 비즈니스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2004 년에 출시된 이래로 B2C 비즈니스를위한 귀중한 장치로 변모하여 유기적인 기회 외에도 고급 홍보 도구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정보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결정하려고 시도할 때 규칙은 모든 기업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광고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웹 사이트 트래픽을 개선하고 달성을 향상시키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작은 사업을 시청자들이 더 깊은 무대에서 소통하고 연결할 수 있는 캐릭터로 바로 바꾼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광고 세계에서 지식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웹 로그, 무료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을 간단하게 만드는 기타 리소스를 확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의 모델은 이미 당신의 잠재 고객이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한 장소에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닥치고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델 의식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브랜드 검색의 52 %는 공공 소셜 피드에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