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에서 세련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P2E 스포츠 활동으로의 획기적인 전환 뒤에는 산업 혁명을 지속시킨 과학적 발전이 있었습니다. 선수들은 신체적 최대치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훈련했다. 농구, 배구, 직원 핸드볼과 같은 새로운 비디오 게임은 마치 시장을 위한 새로운 상품인 것처럼 의식적으로 발명되었습니다. 17 세기 후반에 정량화가 스포츠 활동의 중요한 측면으로 성장했으며 스포츠 활동 문서의 개념에 대한 문화적 기반이 창안되었습니다. 탁월한 계량화된 업적이라는 의미에서 단어 기록은 19 세기 후반에 영어와 다른 언어로 처음 등장했지만 아이디어는 실제로 200 년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스포츠를 인정하는 소수의 비 서구 국가 중 하나인 일본은 최근 스포츠 활동의 레퍼토리에 크게 기여한 몇 안되는 비 서구 국가 중 하나입니다. 1882년 Kan ⁇ Jigor ⁇ 가 서양과 아시아의 전통을 혼합하기 위해 발명한 유도 P2E 는 20세기 초에 유럽의 추종자들을 끌어들였다. 민속 축구는 기혼 남성을 학사 또는한 마을로 향하게하는 야생의 무제한 무제한 게임입니다. 19 세기 후반까지 영국과 프랑스에서 살아남은 스포츠의 폭력은 토마스 엘리엇 경과 같은 르네상스 인본주의 자들에게 개인에게 이익이 되기보다는 불구가 되는 경향이 있다고 비난했다. 사람들을 동물에 대항하게 한 베니테이션은 그리스어를 사용하는 동제국에서도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 역사가들은 한때 피에 대한 욕망으로부터 면역이 된다고 생각했다. 전차 경주의 더 큰 빈도는 검투 싸움의 큰 비용과는 대조적으로 비교적 싸다는 현실에 의해 부분적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GAA는 게 일어 경기장에서 축구와 럭비 조합의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계속 금지했습니다. 규칙 42라고도 불리는 이 금지령은 계속 시행되지만 Lansdowne Road가 Aviva Stadium으로 재개발되는 동안 Croke Park에서 축구와 럭비 경기를 허용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최근까지 규칙 21에 따라 GAA는 영국 보안군과 RUC 회원이 게 일어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했지만 1998년 성 금요일 협정이 도입됨에 따라 금지령이 최종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초보자와 숙련된 스포츠 모두 스포츠 경기장에서 직접, 그리고 라디오, TV 및 인터넷 방송과 함께 방송 매체를 통해 관중을 끌어들입니다. 특정 사람의 출석과 원격 시청 모두 입장료 또는 유료 TV 방송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상당한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스포츠는 청소년을 건설적인 성인 역할 모델에 첨부하고 삶의 능력의 학습과 유용성을 증진시키는 것 외에도 낙관적인 개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폭력적인 극단주의와 급진주의를 막는 것 외에도 범죄를 최소화하기 위한 스포츠의 활용은 특히 자부심을 높이고 사회적 유대감을 높이며 개인에게 기능 감각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로서 더욱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일부 스포츠 활동의 필수 부분이기 때문에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스포츠 활동에 사용됩니다. 스포츠의 경쟁적 성격은 일부 회원들이 의약품을 사용하거나 합성 수단을 통해 신체의 혈액량을 늘리는 것과 같은 다른 방법을 통해 성과를 높이려고 노력하도록 권장합니다. 스포츠의 핵심 규칙은 최종 결과가 미리 결정되어서는 안되며 양측 모두 승리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구체화합니다. 진실한 놀이를 보장하기 위한 규칙이 마련되어 있지만 참가자는 이 규칙을 위반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8 세기에서 12 세기에 걸쳐 헤이안 일본의 동시대 인들보다 더 활발했습니다. 여러 겹의 예복을 입고 집에 틀어박혀 있는 일본 소녀들은 궁정 기마 궁술 대회에서 스크린 뒤에서 엿보는 것보다 더 큰 일을 할 수 없었다. 물 운동은 감소된 영향 환경에서 코칭을 위한 각 운동 과정에서 작업량을 제공합니다.
근대 초기에 비무장 전투가 시대에 뒤떨어지면서 아시아 무술의 강조는 신앙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일본의 kenjutsu (칼의 기술)는 kend ⁇ (칼의 길)가되었습니다. 북아프리카의 수많은 비디오 게임 중에는 야구와 묘하게 닮은 베르베르식 배트 앤드 볼 대회인 ta kurt om el mahag(순례자 어머니의 공)도 있었다. 아기는 평평한 돌을보고 그것을 집어 들고 연못의 물을 건너 뛰게합니다. 어른은 뜻하지 않은 말장난을 했다는 것을 재미있게 깨닫는다. 어떤 행동도 사전에 계획되어 있지 않으며, 둘 다 비교적 제약이 없는 최소한의 행동이다.
교육과정은 당신의 젊은이에게 수익성과 탈피가 절반이라는 것을 가르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