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제조업체는 타사 경쟁자 평가 도구를 조사하여 경쟁 업체의 수를 더 깊이 파고 들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경쟁 업체의 사회적 존재를 쉽게 평가할 수있는 방법을 많이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청자 및 모델 정체성에 주로 기반하여 게시 할 것에 대한 합리적으로 좋은 개념을 가져야합니다. 허영심 지표에 주의를 기울이기보다는 목표물과 즉시 일치하는 정보를 파고든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을 따르고 있는지, 그리고 각 채널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방식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장치를 사용하면 기업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튜브 구독자 는 곧 시청자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하는 것만큼 쉬운 한 가지라도 당신의 참여율을 높일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모두 당신의 소기업이 당신의 계좌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집단적으로 일할 수 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어떤 종류의 커뮤니티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이 섹션을 자주 교체 할 준비를하십시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브랜드 음성을 설정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사례 연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획에 적용 할 수있는 가치있는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에서 성과를 모니터링, 측정 및 최적화 할 수 있도록 KPI가 가장 유용 할뿐만 아니라 자연 및 유료 도달 성과를 비교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팔로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지적 유튜브 구독자 하거나 당신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낸 후에 대답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과 훌륭한 관계를 유지하기위한 당신의 브랜드의 반응과 헌신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참여에 더 참여하면 모델 이미지가 향상되고 프로필로 돌아가 콘텐츠 자료와 조만간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당신은 회사 수익을 개발하기위한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기대합니다. 하나는 당신이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적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 아닌지 알기가 어렵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모니터링 태그를 부착하여 제대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소셜 플랫폼의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중 어느 것이 시청자와 함께 가장 잘 수행되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규모의 회사가 잠재 고객과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제조업체를 발견, 발견, 관찰 및 저장하므로 Facebook, Instagram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 없다면 놓치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을 매우 잘 인식하고 시청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합니다. 이것은 일부 개인에게 비 윤리적이거나 윤리적 인 특성 일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사적인 침입이라고 생각하는 최종 결과로 부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부 개인은 사회 공동체의 최종 결과가 자신의 추구를 인식하고 이러한 추구와 관련된 특정 광고를 보내기 때문에이 기능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관심과 욕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에 고객 평가를 특징 짓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견적 그래픽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게시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해 출처를 할당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일부 아이디어는 한 번에 많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결과로 더 많은 자금을 보증 할 것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늘리기 위해 통제하고자하는 몇 가지 숫자가 있습니다. 이 모든 주제는 기술을 실행하기 시작할 때 피드백을 받기 시작할 때 변화하거나 진화해야 하며, 이전에 우리가 인식했던 마케팅 목표를 추구해야 한다.

귀하의 중소기업이 자연스럽게 선택한 틈새 시장에 집중한다면, 귀하의 직업은 추가 기본 시청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보다 간단 할 것입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을 근거로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의사를 방문했는지 아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건설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상상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KnowYourLemons라는 레이블이 붙은 이 캠페인은 대부분의 유방암에 대한 다양한 지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소녀들에게 덩어리가 보통 유일한 증상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선단체인 월드와이드 유방암은 2017년에 혁신적이고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