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패턴을 주의하라 – 시장이 약한 방식으로 시장 추세를 볼 때 효과적인 증권 거래소 투자는 시장의 약 75%가 어떤 패턴을 일찍 식별하는 것이 성공과 실패를 구별할 수 있는 어떤 추세를 따를 것이다.

돈 패닉과 모든 것 팔기 시작 – 많은 투자자들이 저지른 큰 실수는 약세가 닥쳤을 때 무차별적으로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금융 투자 손실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수행되지만, 결국 시장은 역전될 것이고 대부분의 주식은 반등할 것이다.

기업가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선물대여계좌업체 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총이익이다. 기업이 현금 트레이더를 만들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다. 그들이 잠재적인 소득을 예측하기 위해 회사의 기반을 분석해야 한다.

금융가들이 자기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지도 모른다는 것을 인식하자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 투자는 투자자들이 사거나 제안하는 선택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그 방법을 주식 비용의 큰 변동으로 이끌었던 곳이다.

기업이 확장을 원하지만 은행으로부터 대출을 받기보다는 그렇게 할 자금이 부족할 때, 그들은 단지 가능한 금융가들에게 사업의 주식을 제공한다.

주식 시장은 다른 회사들이 다른 구매자들에게 그들의 주식이나 사업의 주식을 선물대여계좌업체 제공하는 곳이다.

만약 당신이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한다면, 시장 금융 투자는 도전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염두에 둘 뿐만 아니라 입증된 기술을 고수함으로써 규칙과 제한 위험을 가지고 놀면.

그러므로 실수로 이득을 보고, 이익이 생길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연구 연구를 한 다음, 성공적인 무역업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실수로부터 지속적으로 이득을 얻을 필요가 있다.

바로 그때 당신은 모든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추세를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경향들 중 가장 일반적인 경향들 중에서. 항상 똑같은 구멍이나 함정에 빠지면서 똑같은 실수를 복제하라. 이것은 단순히 거래자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비디오 게임에서 앞서가는 방법인 초보자들에게도 두려움은 일부 사람들에게 원동력이다. 그것은 개인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반대로 그들을 붙잡아 둘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웹스터들은 걱정을 예상이나 위협에 대한 인식으로 야기되는 바람직하지 않고 종종 강한 감정으로 정의한다.

현금(특히 현금을 잃는다) 두려움은 결국 진짜 문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개인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들을 괴물로 만들 수 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바가지 중 하나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바가지다. 이 사기에는 저가 주식을 많이 사는 기만적인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훌륭하고 있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순간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과장할 것이고 이 기간 내내 그늘진 거래자들은 그들의 모든 주식을 무의식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매수자들은 막대한 이익을 위해 그리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팔고 나면, 그들은 광고가 중단되고 주식의 비율이 폭락할 것이다.

조직을 하는 회사는 자금을 조달하거나 회사가 더 쉽게 팔 수 있도록 금융가에게 주식을 제공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주식은 회사 내부의 소유지분이다. 회사가 상장할 때 그것은 얼마나 많은 주식을 팔지 그리고 그들의 예비 가치가 얼마가 될지를 결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이상의 것이 있고, 엄청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추세와 거래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패턴과 시장 모멘텀을 준비하고, 판단하고, 최선의 가격으로 들어가기를 바란다.

마진금융가들은 증권거래소가 1929년 10월 29일과 28일까지 혈통을 유지하면서 파산한 최초의 소프트 타깃이었다. 그것은 마진플레이어를 아끼지 않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실제로 몇몇 종류의 회사 주택에서 그들의 생명 저축을 잃었고 은행들은 붕괴되었다.

주식시장에 참여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먼저 몇 가지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당신의 장점뿐만 아니라 당신의 약점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시장 밖에서 당신의 삶의 다른 요소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현금이 당신이 투자에 포함되기를 원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어떻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들이 일어난다면, 주식시장의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걱정의 힘을 인정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감각들을 훨씬 더 잘 다룰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특별히 필요한 돈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잃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