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90%는 평생 동안 아주 많은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미망인의 평균 나이는 56세 – 나는 45세였다). 당신은 슬퍼하고 있고 적어도 이것이나 소송에 대처할 수 있다면 돈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는가?

사람들은 매일 장사를 하는데, 정확히 무엇을 사야 하고 무엇을 팔아야 하는가? 이 조사의 해결책은 지역 잡지 매장에서 투자와 주식 게임 잡지를 표지에 따라, 당신은 많은 양으로 스냅되거나 상상할 수 있는 만큼 빨리 덤핑하는 가장 좋아하는 산업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통의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인기 없는 산업들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더 많이 올라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정확히 어떤 주식들이 하는가 때문에 떨어질 것이다. 그들은 올라가고, 그들은 내려가고 있습니다

거래를 위해 임대한다면, IRA로부터 계약을 체결하는 것과 비슷한 돈을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더라도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특정 주식시장을 거의 모든 사람에게 투자할 가능성을 만들어 주었다. 계몽적인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은 주식 중개인만 입기 위해 한 번 입었던 것과 동일한 표준자에게 당신이 신는 능력을 준다. 더 이상 투자자는 정보나 현물 주문 고객 또는 판매를 위해 금융가에게 연락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제 거의 즉시 우리의 계좌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몇 초 안에 온라인 주문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새로운 대중을 이끌어냈다. 희망적인 사람들의 여전히 이것은 매도와 관련된 무작위적인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익을 얻기 위해 교환할 타이밍뿐만 아니라 적절한 주식을 선택하기 위한 접근법이 필요하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 – 사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방어 메커니즘이 인내심을 얻고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통제할 수 있는 이유. 최종 가격은 상승할 것이다. 투자의 주요은 재정을 잃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미래 기간 동안 만들어진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밖으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 우리가 그 계산기에 정신을 차리기를 바라는 방식, 나는 계산기에 대한 할인을 좋아했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파운드를 더 이상 누를 수 없는 것은, 정부가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많은 투자자들이 자본증가를 위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리도록 사람들을 격려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기업보다 더 가치가 상승했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제정신으로 시작해서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가장 생산적인 것을 시도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람들은 매일 거래를 하는데, 무엇을 사야 하고 팔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와 주식 게임 잡지의 표지가 지역 잡지 매장을 체크아웃하는 것이다. 표지를 위해, 당신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스냅업을 하거나 가능한 한 빨리 덤핑하는 인기 있는 산업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장 잘 팔리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인기 없는 산업들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더 많이 살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주식들이 어떤 주식들이 더 오를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do: 그들은 힘을 주고 각각 다운한다.

다행히도, 수십 가지의 기본적으로 수입에 대한 접근방식에 의한 수백 가지의 변화 – 당신이 다른 방법들보다 선택해야 할 몇 가지 방법 –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 판매하지 않은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을 수 있는가? 그렇다면 골프장을 투자하는 부동산을 설계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을 것이다.

실제로 실행된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 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정신적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가 되기 위한 심각한 돈이 더 나빠지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처럼 투자를 세는 금화의 종류가 많다. 동전에 투자할 때, 그 이름을 명심해야 하지만, 역사조차도 뒤쳐져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