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는 와인 잔을 45도 각도로 1/3 풀 홀딩으로 채우고 식탁보와 같은 하얀 배경에 기대어 와인 병의 풍부한 색상을 관찰하기 위해 유리를 내려다보는 것이다. 그것은 체리, 보라색, 검은색, 깊은 빨간색, 옅은 빨간색, 레몬, 황금색, 호박색인가? 개별 단어로 색칠을 설명할 수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호스트바 .

이 웹사이트의 규칙 없음. 당신이 보는 것을 말해라. 또한, 와인은 맑거나 흐린가?

와인 쇼핑이 특정 품종에 대해 등장할 때 내가 하는 한 가지는 특별한 해 동안 높은 점수를 받았을 때 나는 그들이 처음 시장에 진입할 때 4~6병을 사고 약 수십 년 동안 저장하고 있을 때, 나는 단지 그들이 최적화에 도달했다는 이유로 그들의 가격이 두 배가 되었다.

와인 한 잔에 들어있는 칼로리는 버터나 기름과 함께 작은 빵 한 장을 만드는 숙녀들에게는 비지방 라떼인 중간 쿠키와 거의 같다.

와인 잔과 함께 아주 좁은 입을 사용하여 젊거나 가벼운 화이트 와인을 위해 와인의 종류에서 나온 꽃다발은 미묘할 것 같으므로, 당신의 즐거움을 위해 더 좁은 통로에 향기를 집중시키는 누군가는 당신의 코 통로에 있는 향기를 줄 것이다. 터널 효과는 약간 더 넓은 입의 와인 잔에 나무로 된 화이트 와인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좁은 면에 있는 향기를 줄 것이다. 화이트 와인 잔이 보통 화이트 와인을 더 작게 하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아니다. 다시 소비하기 전에 너무 많이 데워라, 가능한 한 꽃다발을 집중시켜야 한다.

와인을 저장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인은 온도가 이상적으로 온도일 때, 당신은 온도가 화씨 55도 또는 섭씨 13도라는 인식에서, 이 수치가 변동하기 호스트바 위해 불만족스러운 분위기에서, 와인이 변할 때마다, 특히 와인 워머 온도를 손상시킬 확률이 높기 때문에, 와인의 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는 인식에서, 와인을 방에 보관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아주 많은 와인을 고를 때 곧 소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항상 당신의 와인을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 안에 저장하고 숙녀용 라디에이터용 벽난로 안에 보관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은 습도를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은 와인을 너무 건조한 곳에 저장할 수 없다. 왜냐하면 와인을 열 때 코르크 마개가 마르고 고장나고 부서질 것이기 때문이다. 와인 저장에 이상적인 습도는 다시 55-65%인데, 특히 당신이 매우 합리적인 시간 동안만 와인을 저장할 때 매우 중요하다.

최고 등급과 둥근 면에 각인된 로고가 있는 가장 훌륭한 손으로 선택한 코르크는 코르크당 150달러를 돌려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코르크를 225달러로 거의 살 수 없지만, 그것은 우리가 제안하는 이 예외적으로 고품질의 와인 품목에 대해 제안하는 품질이 아니다. 양각과 인쇄된 로고가 있는 주석 캡슐/포일은 다시 한 번 070달러가 들 것이다. 와인메이커로서 당신은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절약한다.

그리고 각인된 폴리라미네이트 캡슐을 선택하고 두 가지 제품 모두에 대해 210달러를 가정해야 하는 코르크와 주석 캡슐로 약 022달러의 비용을 낭비한다.

이제 그 병은 항상 채워지고, 코르크 마개로 채워지고, 라벨을 붙이고, 상자에 넣어야 한다.

좋은 클래렛은 가치 있는 딸기,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장미, 보라색, 청고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그리고 훨씬 더 많은 FROZEN DRINK MITER: Absol을 증가시키는 깨달음의 향기, 정말로 복잡하고 섬세한 위치를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샘플링을 훨씬 쉽게 하는 냉동 음료 기계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전기도 필요로 한다(전기용 발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냉동 음료 기계는 저렴하고 무겁지 않지만 샘플링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고 결정적인 식욕의 완벽한 일관성을 제공한다.

3중 싱크 시스템과 손 세척대를 필요로 하는 사업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라. 이 방법을 활용하기 위해 그들은 다음과 같이 할 것이다. 보통 이것을 위해 세 개의 플라스틱 통과 손 시원한 가족용 수도꼭지가 달린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를 사용한다.

마른 와인은 설탕이 남아 있지 않다. 그래서 보통 더 많은 사용량을 가질 수 있다.

더 달콤한 와인은 포도에서 포도당 가격을 여전히 가질 것이다. 적절한 건조 또는 달콤한 와인은 용기를 놓기 위해 원하지 않는 맛의 무게에 의존할 수 있다.

적포도주나 백포도주로 사용될 수 있는 중요한 일상 유리의 경우, 여러분이 선택하지 않는 한 손이 그릇에 닿지 않도록 충분히 긴 줄기를 가진 훌륭한 다목적 고블렛 스타일의 유리를 보십시오. 그리고 테두리보다 더 넓은 그릇을 사용함으로써 유리는 두껍게 비해 얇아야 하며, 유리와 함께 확실히 12온스의 리비와 스피갈로는 단지 두 줄의 다목적 디캔터나 와인 C가 좋은 두 줄에 불과하다. Rate & Barrel과 Costco에는 다른 광고주가 있습니다

와인 한 잔에 담긴 칼로리가 최고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