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 Engine은 전 세계 1000 개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대한 초고속 웹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무센드 동료들은 미리 만들어진 보급품(배너, 템플릿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대시보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자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 직원은 추가로 발생할 문제를 해결하고 지원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하이퍼링크가 무시되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지 마십시오. 일련의 고품질 링크를 구축하면 시청자 외에도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erdwallet 금융 상품에 대한 평가 제휴 웹 사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트인 Nerdwallet은 잠시 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작가는 판매로 얻은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무엇이 공명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품을 확인해야하며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명백한 일치처럼 보일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을 모델에 맞게 정렬하되 실험하고 많은 양의 제품을 직접 시험해 봄으로써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이것은 제조업자들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할인이 상주하는 방법으로서 더 유행할 것이다. 그것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긴급한 방법을 추진하고 사용자가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WirecutterNew York Times가 소유한 Wirecutter는 기술에서 품목에 이르기까지 수업 전반에 걸쳐 제품에 대한 1000 가지 비판을 제공합니다.

짧은 시간 후에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수단이 정말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매출이 전혀 없었다.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떻게 홍보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이전 팁과 마찬가지로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예, 그러나 그 이상의 것은 모든 작은 것을 테스트합니다.

따라서 순위가 높은 상품으로만 작업하기로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제안에 대한 청중의 신뢰가 더욱 높아집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입장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의 성공을해야합니다. 어떤 제품이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도달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높은 대안을 제공하며, 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효과적인 실행 계획이 필요하며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자연 사이트 방문자 전략을 구현하여 추가 투자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면 큰 돈을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 대 고객은 eBay 또는 Craigslist와 같은 타사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이 서로 거래하는 비즈니스 마네킹입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주요 출처를 사용하여 작업을 지원해야합니다. 이것들은 백서, 당국의 지식, 독특한 보고, 무역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구체화한다.

우리는 또한 적절한 경우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독특한 연구를 참조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라면 장엄한 상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미식가 요소, 심지어 앞치마에 해당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매우 이치에 맞을 것이다. 가장 좋은 거래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웰빙 및 웰빙 블로거 인 경우 새로운 건강 제품 공급 업체에 접근 오피 하는 것과 관련하여 문의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보유 할 때 발견됩니다. 기업들은 짧은 수명의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에서 사람들의 행동을 추적합니다. 누군가가 원하는 조치를 취하면, 당신은 보상금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