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은 결국 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럽 왕족들이 샴페인에서 샴페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권위에 대한 당신의 틈새 대화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현장 시장에서 당신이 리더라는 프로그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회사는 다른 사람보다 다양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각 방법은 뚜렷할 것이다.
팁 2: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가능한 누군가와 함께 일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은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당신이 그들의 회사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킬러한 자료를 만드는 데 평일 중 몇 시간을 걸렸다면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5분 안에 토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갈 수 있는 종류의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일단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하고, 그들과 참여하고, 미묘하게 블로그 사이트로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빠른 반응을 제공하고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더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언제 당신을 토론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훌륭하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제 수많은 사람들은 이 방법이 단지 그것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믿지만, 사실 당신의 이름, 회사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단어를 누가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짧은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팁!모든 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소비자가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포함시킬 수 있는 핵심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똑같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추종자들과 소통하고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른 포스트에 대해 이야기하라. 이것을 하는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개인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그 일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비교적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예외적인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마케팅업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댓글에 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댓글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 더 큰 의존을 오피가이드 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이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잠재력을 이해하지 못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을 중단하는 조직의 대부분입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커뮤니티에 공유, 발견 및 가치를 더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버드의 연구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가 상당히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