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질문과 함께 먼저 하자. 어떻게 당신의 아스트랄 총계를 볼 수 있는가? 아스트랄 미러가 있지만 아스트랄 개인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것을 가져가야 한다.

사실,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아스트랄 독자에게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투영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 근처의 어느 곳에서나 발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은 동안 단지 자신을 탐색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아스트랄 투영을 해야 한다.

두 번째 이유는, 우리의 섭취가 정확히 무엇인지 불충분한 결과, 나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신체가 우리의 과도한 지방 상점을 두드리기 시작한다는 것을 즉시 발견했다. 우리가 이룰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통 우리의 몸이 지방 상점에서 먹도록 영감을 받는 특정한 음식과 균형 잡힌 식단을 먹는 것이다. 그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열심히 훈련하고 마른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을 마시는 것이다. 그러나 언젠가 우리는 적자를 칼로리로 만들 수 있도록 들어가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점차 체중 저장소를 고갈시킨다

이것은 대 7의 관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마사지 때문이다 – 비록 선물이 제공되지만, 그것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공동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다. 즉, 당신의 선물을 운동하는 것은 당신이 주님의 체격에서 목사하는 방법이다. 누군가가 그 선물은 즐거움이 아니라 고용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일부를 감싸는 얇은 천,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우리 몸의 흡수와 짜임의 훈련 시스템의 조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초래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러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한 구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초과한다.

내게는 다시 한번 소비하는 지혜가 있다.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것의 요구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든다. 그것을 이용함으로써 나는 그 오랜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을 되돌아보며 내 몸에 도달하고, 그 메시지를 믿고, 육체의 지혜를 바탕으로 생활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냥 생각해 봐. 만약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내가 아는 건 몰라도 호소해줘서 고마워

예수의 변신에 대한 설명을 기억하는가? 신약성서에 보도된 바와 같이 예수와 그의 제자 세 명이 산꼭대기에 올라갔다. 예수는 갑자기 변모했다. 그는 빛나기 시작했다. 그의 얼굴은 태양을 포함한 빛으로 빛나기 시작했고 또한 옷은 빛처럼 하얗게 되었다. 예언자 모세와 엘리야는 그의 옆에 나타났다. 그의 제자들이 놀라움으로 지켜보는 가운데.

운동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신체 부위 어딘가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과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같은 간단한 체중 운동만큼 당신의 코어에 반도 관여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자주, 당신이 초보자가 되면 25시간 동안 갈 수 있는 한 많은 강도로, 30~50회 반복하는 마사지 세트를 한다.

각 운동의 체력 수준이라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 30~60분 동안의 운동으로 진행한다.

신생아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같은 사랑과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라 어떤 여자들은 병에 담긴 먹이를 주고, 어떤 여자들은 모유를 먹이고, 어떤 여자들은 우리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든, 아니면 우리가 어떤 도움을 받든, 어머니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과 아기들,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자신의 개인적인 진실을 찾고 다른 모든 사람들의 진실보다 더 나을 것이라는 단순한 것을 포용하는 지침이다.

하지만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신체에서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 것,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 등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그 과정을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모든 정령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 우리는 매일 깨어날 때 내가 이 같은 운동을 할 때, 우리가 깨달음을 추구할 때, 우리는, 우리가 있는, 단지 작은 양 하나만,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을 하기 때문이다. 효과, 우리의 빛의 몸을 활성화시키는 것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계속하면서,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면서 가벼운 노동자가 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래서, 오늘 조금 기분이 안 좋은 사람은 여러분의 몸에 비교적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여러분은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나의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보다 더 끔찍해) 어쩌면 내가 아는 건 네 몸이 개인이 될 거라는 거야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가끔씩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시켜라.사람들에게 당신이 부정직하거나 어렵다는 질감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영양가 있는 마음과 몸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면, 목표는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터뜨리고 건강을 완전히 보존하는 생활 방식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남겨두는 것이 아니었다. 모든 것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매우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특별한 의미에서, 그들의 길을 벗어나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평가하는지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