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료 평론가들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조숙증 최신 증거 기반 분석을 반영하여 내용 자료가 철저하고 정확하다고 단언합니다. 우리는 UCSD 통합 의학 센터 (UCSD Center for Integrative Medicine)에서 우리 팀을 붙이기 위해 이웃에서 최고의 실무자를 직접 선택하여 적절한 침술사를 찾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모든 침술사는 캘리포니아 침술위원회 (State 성조숙증 of California Acupuncture Board)의 허가를 받았으며이 분야에서 수년간의 의학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침술이 당신에게 적합한 지 밝혀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Scripps Ranch, La Jolla 또는 Hillcrest와 같은 가장 편리한 장소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복잡하거나 오래 지속되는 만성 질환의 경우, 몇 달 동안 일주일에 한두 번 치료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우리의 편집 정책을 연구함으로써 우리의 콘텐츠가 정확하고 현재적이라는 것을 어떻게 보장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할 수 있다.

효과적인 침술은 지속적인 통증, 편두통 및 두통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침술은 통증을 완화하고 다양한 불만의 확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생명력의 균형을 잡음으로써 효과가 있다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신경학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귀하의 의사는 면허가 있거나 면허가있는 의사에게 추천 할 수있는 훌륭한 자원 일 수 있습니다.

사후 검사에서 잘 정의된 혈관 종양이 간 입구에서 인식되었는데, 이는 간경변이었다. 종양의 낭포 벽과 주변 간 실질에서 몇 가지 국소화된 사고가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침술사들이 그러한 비극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치료법에 따른 문제에 대해 경계하도록 교육받아야 한다고 충고하기 위해 이 사건을 진행한다.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결과를보고하지만 침술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습니다. 정형외과 의사 및 1차 진료 의사와 침술 요법에 대해 의사소통을 하십시오.

2009년 체계적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실제 침술은 시뮬레이션된 침술이나 통증 완화 약물과 비교하여 긴장 형 두통 환자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2008 년의 체계적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정확한 침술은 긴장 형 두통의 깊이와 30 일당 두통의 다양성을 줄이기 위해 모의 침술보다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침술은 시술자들이 몸의 특정 부위를 자극하는 기술이다. 가장 일반적으로는 모공과 피부를 통해 마른 바늘을 삽입하는 것이다. 가수 셀린 디온과 머라이어 캐리에 해당하는 유명인사들은 불임 치료와 함께 사용되는 침술을 그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했다.

• 특정 절차 (방사선 요법, 신경 블록, 예를 들어 췌장암 환자를위한 복강 신경총 블록, 척수강 내 펌프 배치)는 종양학 환자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치료를받는 동안 침술사는 먼저 적절한 경락과 함께 포인트를 선택하여 시작합니다.이 경락은 알코올에 담근면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침술 바늘은 완전히 다른 길이와 게이지이지만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이 얇고 단단하며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집니다. 침술은 당신의 체격의 다양한 요소에 매우 마른, 크롬 강철, 무균 바늘을 넣음으로써 당신의 몸 전체에 기의 순환을 되살리는 작용을 한다.

자오선 경로 옆에 365 개의 침술 인자가 있어 바늘을 삽입하여 힘의 안정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침술은 면역체계를 자극하고 염증을 조절하는 것으로 생각될 수 있다고 메나드는 말한다.

이 두 가지 효과는 체격 전체에 이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뜨거운 섬광 호르몬 치료는 유방암이 가장 많은 여성과 전립선암이 있는 남성에게 뜨거운 섬광을 일으킬 수 있다.

타는듯한 섬광을 완화하기 위해 침술을 사용하는 연구는 혼합 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PainAcupuncture는 암 환자의 통증 완화를 돕기 위해 연구되었습니다.

체계적인 비평에 대한 2010년 개요에 따르면 뜸은 많은 상황에서 효율적 이었지만 주요 연구는 품질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한 불확실성이 지속되어 결과의 결론을 제한합니다. 커핑 치료제는 모공과 피부에 영역 흡입이 생성되는 대체 약물의 역사적인 중국 형태입니다. 실무자들은 이것이 치료를 촉진하기 위해 혈액 순환을 동원한다고 상상합니다. 지속적인 통증이나 다른 상황을 치료하기 위해 현재 프로세스 침술을 하기 전에 개인은 주치의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일부 미국 주에서는 침술사 자체가 주치의 일 수 있습니다. 침술은 전통 중국 약의 전통적인 적용의 절반입니다. 중국 전통 의학 종사자들은 인체가 경로 또는 경락과 관련된 2,000 가지 이상의 침술 요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