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죽음은 트윗과 함께 소개되었고 후에 유튜브에 게재된 비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오 광고에서 설명되었다. 게다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하는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은이 리트윗의 결과로만 승리합니다. 그레그스는 9,000명 이상의 다른 트위터 사용자들과 함께 피어스 모건에게 응답했다. 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영리한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출시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모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목적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제품, 그들의 고통 요인에 대해 질문하거나, 당신이 신뢰를 쌓는 것을 돕기 위해 기부를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진입과 도움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는지 그들에게 제시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자와 팔로워들에게 콘테스트를 만들어라. 또한 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바로 안내하여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 바이오, 그리고 게시물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직접 하이퍼링크를 포함시킴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의 양 때문에, 당신은 존재가 없다면 1000s, 심지어 수십만에 도달할 잠재력이 부족합니다.

마케터들은 쇼핑객들이 그들이 믿는 다른 사람들을 고려하는 데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자신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도 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오피니언 리더나 포머가 이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목적은 그들의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받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브랜드에 대해 낙관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으로 알려진 다른 경우에는 수많은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3, p. 189). OL / OOF를 갖는 것은 참조 그룹 및 / 또는 회원 그룹간에 입소문을 펼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정, 친구, 직장 친구 등등. (Ko http://channelcan.com 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듣기와 참여는 모두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의 일부입니다. 특히 전반적인 구매자 전문성을 강화하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장점, 통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추종자들과 호감을 갖고 매혹적인 것이 왜 소비자와 발기인의 기반을 키우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인지 설명합니다. 또한 Google 애널리틱스와 유사한 분석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 메트릭을 추적하려는 경우 이 옵션은 탁월합니다.

어떤 지표에 집중해야 할지를 파악하지 않고는 그것의 어떤 노골적인 면도 강화할 수 없다. 이러한 경고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의 목표를 정의하여 동기를 부여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M은 다른 광고 채널보다 고객의 제안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약 당신의 쇼핑객들이 당신의 제품과 함께 불쾌한 경험을 했다면, 그들은 이메일이나 전화 이름을 통해서가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꽤 알려줄지도 모른다.

다음은 스타일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일부이며 모든 것을 활용합니다. 잠재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리뷰가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일반적인 공공성 때문에, 어떤 조직이 말하거나 하는 모든 것이 보여지고 반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율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마케팅 팀은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 자료로 일정을 채우고 문의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것은 소규모 마케팅 팀이 SMM의 완전한 기능에 수도꼭지를 잠그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기업가들은 어떤 잠재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조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는 한 시간 안에 트위터에서 그들의 불만에 대한 반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조직의 서비스 나 제품이 필요한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경쟁 업체와 다양한 무역 업체를 추적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그들이 수행하려고 시도하는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술,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 관행은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갑자기 변화를 일으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알아내고 그 이유를 알아내고 싶을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뉴스를 계속하는 것은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유지해야 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수정이 당신의 SEO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트위터에서 그것들을 준수하기를 원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