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청중들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는 없고, 데모에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통합할 필요도 없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휴 링크를 활용하는 대신 인터넷 페이지, 웹로그 또는 콘텐츠와 관련된 유용한 리소스로 하이퍼 링크하여 관련성 및 변환 비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전환하는 추가 추천, 당신이 얻을 수있는 추가. 우리는 프로그램에 따라 33%의 반복 수수료 또는 100달러의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한다.

우리는 총 판매 전환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패키지에 120 일 쿠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추천이 즉시 변환되지 않는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s / 그가 반환하고 120 일 이내에 유료 계획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우리는 주로 언급된 최종 클릭에 근거하여 총 매출을 귀속시킨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품의 제휴사로 전환하는 것이 조금 더 많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종종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합니다. 다른 작은 회사들은 집에서 이런 일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여기서 손을 내밀고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그래서 이렇게 하기보다는 무엇이 좋은 어필리에이트 제품을 만드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이해와 그것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정말로 고려하고 싶다. 그리고 최근에야,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서 적절한 리드를 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멋진 도구로 Streak를 홍보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말하는 한 가지다.

per-lead 기법은 서비스 비즈니스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즉, 커미션은 회사의 제품에 대한 판매를 유도하는 데 의존하지 않습니다. {lead}는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거나, 이름을 예약하거나 https://partner-safe.net , 계정을 만드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독자가 제품을 구매해야하는 웹 페이지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제휴 순 마케팅은 귀하의 수입 잠재력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립니다.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이 많은 데이터를 개인에게 보여줄 수 있다면, 그들은 진정으로 구매 주문을 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청중의 신뢰를 유지하고 제안에 감사하게하는 적절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활용도가 낮은 훌륭한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시청자를 구축하고 여러분의 작품을 함께 수익화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