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사면 이후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4가지 핵심 주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단순히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muktihot.com 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뚜렷한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발생하는 트랙을 가능하게 하고, 당신의 작품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의견과 더불어 당신의 서비스나 부가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를 통해 관심이 정점에 도달하고 구매를 해야 하는 고객이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빌은 온라인 사업을 하고 나서 홍보할 수 있다면 고객이 넘쳐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고 그것과 관련된 어떤 것도 만들지 않는 것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임명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홈페이지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그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단지 당신이 하는 일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과 몇 가지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매니저가 될 수 있다.
여기에 주의할 점은 무엇이든 덧붙여야 한다.
광고는 정말로 수익을 올리는 환상적인 방법이지만, 쉽지 않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핵심어 연구는 PPC를 하든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지 간에 중요한 문제일 것이다. 사이트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 1페이지에 당신을 데려갈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웹상의 원래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제공할 것으로 추정된다. 전문가들이 주장하는 위치 2에서 10까지의 비율은 흘러내린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인터넷 연결 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만든다고 말할 많은 구루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단지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즐길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이 차량들은 실제로 인수를 받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메일 카탈로그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작은 사람들에 의해 생산된 환상적인 판매를 받을 것이다 – 특히 누군가가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같은 기준으로 사람을 살 것이다. 치료는 많은 사람들이 읽고 간단한 지시를 따르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더 쉽게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을 원한다.
성 http://muktihot.com 취하는 것은 읽고 적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광고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꽤 적절하게 작동한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개요를 쓴다면, 이것은 매우 자주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로 연결되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웹에서 홍보하기 위해 여행하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사업에 대해 사이트 방문객들에게 다른 것을 확인하게 한다.
좋은 해결책은 항상 모든 제휴 기간과 유사한 주제로 웹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수신 중인 트래픽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한 다음, 당신의 제휴 블로그 사이트의 블로그에 가는 사용자를 쉽게 참조하여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도록 클릭 목록당 어드센스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나는 마케팅을 자주 시작했다.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했고, 내가 그에게 말한 리뷰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보통 큰 실수와는 상관없이 물건을 만드는 돈의 양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큰 경우, 광고에 쓴 시간과 돈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그들이 당신의 판매 인터넷 사이트에 가기 전에 잠재적으로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내부에서 마케팅을 하고 결국 구매 계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도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와 마찬가지로, A 사람을 사는 것은 평균 7번의 노출이 필요할 것이다. A는 단지 1개만 주는 것이 아니다. 노출,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인터넷 사이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마케터와 협력하여 어떤 형태의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