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광고를 만들고, 인구 통계와 관심사에 의해 청중을 목표로 할 수 있으며,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최고의 소비자의 입구에 위치한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2억 3천 8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여가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의사소통을 위해 매일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추가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Snapchat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새로운 추종자를 유치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당신의 광고 깔때기에 여분의 것을 보내는 것을 놓치는 것이다.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청중의 인구 통계를 앞과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또한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운동을보고 있는지 강조하여 적절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먼저 그들에게 물어보고 그 장소에 대한 공을 돌리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광고 소프트웨어이지만 이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는지 정량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번거 롭습니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평가하여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락하 오피 고 광고 노력을 총 판매 활동에 연결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것은 결국 광고 메시지에서 고객 서비스 또는 소셜 커머스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밀레니얼과 Z세대 사이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페르소나로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의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경쟁자, 콘텐츠 자료 및 네트워크가 있는 파노라마에서 간결한 전략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고 싶은 초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서 수평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인 것에서 파생 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귀하의 무역 경쟁자 중 일부를 식별 한 후 Sprout에서 발견 된 것과 같은 경쟁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자 효율성을 개인에게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좋은 제안을 하고 싶다. 이야기는 특히 당신의 추종자들을 비하인드로 데려가고 당신의 소셜 피드를 더욱 개인적인 것으로 느끼게 하는데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스토리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감추거나 추종자가 ⁇ gram의 편안함을 떠나지 않고 여행을 떠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패셔너블한 마케터들은 사람들을 메시지의 수동적인 수신자와 소비자로 보기보다는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하는 생산과 공동 창조에 잠재 고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고 인식한다.

콘텐츠 광고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광고와 겹치는 마케팅 기법은 쇼핑객과의 상호 작용을 위해 추가로 검색합니다. 이 모든 것은 반응적이고 능동적인 동시에 최고의 터치포인트, 콘텐츠 및 사회적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