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면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이 그 동영상에 대한 호감, 발언, 공유를 많이 보고 싶어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멋져 보이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팬들에게 그들이 찾으려는 것을 제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안정적이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훨씬 더 빨리 성장시키고 싶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먹이고,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더 전형적으로 그리고 일상적일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다른 사람

마지막으로, 많은 페이스북의 좋은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들은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개인과 연결해야 한다.

많은 좋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정말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들이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캡처, 블로그, e가 아니라 개인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이메일 페이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당신이 전화를 선 카카오 친구 늘리기 택하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액수가 되지 않는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그 절차에 들어갔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은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특히 처음에는 그렇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 외에 세부사항으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트위트에 최대한 확실하게 하라.

전형적인 SNS 마케팅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평균 연령은 어떤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결핍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사고 싶다면, 자동차와 트럭 잔디밭에 가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볼 생각을 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량을 획득하거나 줄일 동기를 가지고 있는가? 다른 사람보다 먼저 구매하고 싶다. 결핍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인 동맹이다.5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나의 경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팔로워에서 실재하는 것이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더 작은 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운동,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보여지는 연결성 특징으로 구성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듯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장소나 국가가 와이파이 보호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를 위임받아 우리를 지원한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살펴보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 한 사람이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이다. 가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를 통해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가 마케팅을 통해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 –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s와 평가절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