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홍보하는 것에 대해 배워야 할 모든 것이 있다.
한 번에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때 소셜 미디어 광고 장치를 사용하여 대량 변경, 프로세스 자동화 및 광고 최적화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및 소셜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브랜드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탈퇴 대한 대화가 개선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태그를 달거나, 당신에게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판매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단지 콘텐츠 자료를 방송하는 장소가 되기 훨씬 전에 성숙했다.
다른 회사들은 고객 서비스를 다루는 것과 같은 비즈니스 기능을 위해 트위터를 사용한다; 활기찬 트위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특정한 고려사항에 따라 회사를 추적하거나 칭찬을 나눌 것이다. 공격적인 평가를 수행하면 경쟁자의 기술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어떤 기술과 채널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있는 트윗은 18 % 더 많은 클릭과 150 % 더 많은 리트윗을 얻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적절한 문제 인스타그램 탈퇴 를하고있는 장소와 추가 시간을 소비하는 가격이 될 수있는 플랫폼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 Analytics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은 귀하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대용품으로 당신의 사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붙이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과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디에서 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콘텐츠 자료와 함께 최대한의 가시성과 참여를 원할 경우 이러한 플랫폼에 제출할 수 있도록 하루 또는 주중 가장 좋은 경우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명확한 목표,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 한다.
우리가 코로나19에서 나왔을 때 특히 중요한 것은, 각각의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콘텐츠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의 초석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게시물 뒤에있는 인간을 추종자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복잡한 분석에 액세스하여 콘텐츠의 효율성을 추적합니다.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는 우리 인간에게 소셜 미디어에 적극적이고 흥미롭게 머물게하여 우리의 짐을 더 쉽게 만들고 더 높은 영향을 줄 수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와 관심을 얻는 확실한 수단이다. 또한,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에 약간의 반전이나 놀라운 재료를 넣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Old Spice를 고려할 때, 그들은 Terry Crews가 그의 근육과 함께 악기를 즐기거나 말을 타고 근육질의 젊은 남자를 생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각각은 코미디 추세로 진행됩니다.
아무도 귀하의 프로필, 웹 사이트 또는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보지 않는 경우, 진행하기 전에이 목표를 정리하려고합니다. 광고 노력에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어디에 써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그들의 경험과 고통 요소에 매우 관습적으로 느껴지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마지막으로, 구전의 시설은 또한 “긍정적 인”구매자 경험과 의견을 위해 간다. 그 원인은 입소문이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인식되어 보증을 통해 구매주기를 단축한다는 사실입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그만큼 전문성이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파급력이 크다.
WebStrategies에 따르면 회사는 일반적으로 전체 디지털 마케팅 예산의 15 % ~ 25 %를 소셜 미디어에 지출합니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지만, 당신은 그 숫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ROI 통계에 따라 당신의 지출을 수정할 수 있고 수정해야 한다.
사회적 경청은 조직이 고객이 모델에 대해 온라인으로 말하는 것을 거시적으로보고 지식을 사용하여 기업을 개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소셜 리스닝은 모델과 그 판매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산업 경향과 구매자 정서에 대한 더 넓은 관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자나 열정적인 고객을 찾아 모델 대사로 활동하는 것은 중소기업에 대한 입소문을 높이고 매출을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일관된 목소리와 톤을 만드십시오 – 청중과 함께 공감하고 그들이 귀하의 브랜드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줍니다.
위젯의 활용을 통해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 또는 블로그 항목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작업을 LinkedIn 프로필 웹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판매 리드 및 엔터프라이즈 파트너를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Facebook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