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엔터프라이즈 게임들은 조직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인다. 그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빌딩은 이러한 활동의 전형적인 초점입니다.
귀하의 개인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가 귀하의 허가 없이 당사 사이트에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이 저작권 침해 통지 절차를 준수하십시오. 공을 구입하고 개선하여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십시오. 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에서 소행성을 파괴하고 과도한 점수를 얻으려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AARP.org를 떠나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의 웹사이트로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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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학년 수준 밖에서도 발견하게 함으로써 우리의 다양한 선택들을 이용하라. 당신의 아이에게 그들의 기억을 되살리고 그들이 이미 깨달은 능력을 낮은 등급의 게임으로 날카롭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주어라. 다음으로, 더 높은 학년을 위해 앉아서 젊은이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소개하거나 그들이 탁월한 주제에 대한 추가적인 도전을 제공하십시오. 자녀는 점수를 얻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고,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을 좋아할 것이며, 평생 학습자로 전환하는 길을 시작하면서 데이터가 성장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스킬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사방치기,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 게임에 해당하는 신체 능력 게임을 구현합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더 관련이 있는 도미노 스포츠입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을 사용합니다. 반대로 Cribbage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단순히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표준 및 최상의 방법입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비디오 게임을 함께 모으는 것은 게임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 나오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실시간 3D 경험을 만들고 운영 할 수있는 완벽한 해답.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게임은 호기심을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하여 전적으로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닙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 배그 핵 d, Chutes 및 Ladders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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