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외에도 광고 캠페인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 인 소비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대시 보드를 간단하게 구성하고 개인화하여 동료 및 광고주의 워크 플로를보다 잘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50개 이상의 정보 분석 보고서를 분석합니다. AI 스마트 링크, 스마트 타겟팅, CR 최적화 및 다양한 우수한 도구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모집 통해 캠페인을 최적화하십시오.

종종 개인은 시청자의 입장에 상품을 넣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됩니다. 따라서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하려는 경우 팟 캐스트에서 해당 제품의 창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는 없지만, 데모에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로 참여하는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통합할 필요는 없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페이지를 보았을 것입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목표는 매우 유용하고, 당신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을 위해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감소된 가치를 멋지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개인이 대중이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끌리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리고 당신은 거대한 군중이 한 가게를 둘러싸고 모이는 것을 본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관계가 있는 다른 제품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

시청자 회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영수증을 발송한 다음 보너스 또는 항목 작성 방법에 대한 정보로 회신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에 도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부인할 수 없는 결과를 얻게 되면 당신은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접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시청자에게 제품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실제적인 질문을 가진 살아있는 웹 세미나를 접대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 제품을 식별된 수량으로 만들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이것들은 청중과 연결하고, 무대 쇼핑을 위해 쇼핑으로 이동하도록 격려하고, 잠재 고객이 광고주의 총 판매 웹 페이지에 도착하기 전에 신뢰를 구축하도록 돕는 또 하나의 공간입니다. 제휴 마케팅 깔때기는 구매자 여행의 시작부터 반복 구매자가 될 때까지 사용자를 안내하는 엄격한 과정입니다.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을 조사하는 가 총판모집 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되므로 상대방이 당신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