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추적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아는 것은 지치는 일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너무 얇게 퍼지거나 당신의 청중 피드를 스팸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 며칠에 한 번씩만 출판할 시간이 있다면 괜찮다. 하루에 제출하는 것만큼 많은 것을 작성한 다음 더 높은 빈도가 실제로 특정 플랫폼에서 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 Trello 템플릿을 자유롭게 반복하여 개인에게 제공하십시오.양의 채널에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출할 계획이라면 콘텐츠 및 복사본이 해당 채널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복사본, 사진,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에 필요한 다른 무엇이든 준비가되면 (팀 승인을 얻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스케줄링 장치를 사용하여 대기열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창조자 또는 전자 상거래 브랜드 여부, 당신은 아마 잠재 고객을 그리는 YouTube에 대 한 동영상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Jeremy Fragrancechannel이 온라인 소매 업체인 Fragrance.One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한 중요한 소셜 미디어 분석 중 하나는 ROI입니다. Facebook Shops와 같은 앱 내 소매점을 사용하는 경우 판매를 관찰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소스별로 Shopify Analytics underSales의 소셜 채널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입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체에 내용에 대 한 권리를 소유 하기 위하여 진행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그것으로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피곤한 일에 더 많은 눈을 얻기위한 간단한 접근법입니다. 블로그 플랫폼이기 때문에 Medium은 자연스럽게 긴 형식의 콘텐츠로 잘 작동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자주 게시해야만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 수 있다.
콘텐츠 결합 내에서, 당신은 당신이 미리 계획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싶어, 재생산, 그리고 매일 외출 일정. 예를 들어 매주 화요일에 구매자의 추천서를 작성하고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견적 그래픽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중소기업이 자연스럽게 특정 시장에 집중한다면, 귀하의 직업은보다 기본적인 청중에게 매혹을 시도하는 것보다 쉬워 질 것입니다. 청중들이 무엇에 흥분하는지 보기 위해 서브레디터 블로그와 같이 여러분의 청중들이 주로 어울리는 장소를 확인해 보라.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학을 높게 인식할수록 사회적 채널에서 목표 시장에 도달하는 데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만큼이나, 프링글스가 했던 것처럼 개인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드는 데 손을 써보라. 개별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팔로워와 고객이 미디어의 존재와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적절하게 사용되면 해시 태그는 콘텐츠 자료가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나고 브랜드에 대한 데이터를 전파하며 밀접하게 연결된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잘 알려진 해시 태그를 모니터링하고 이전에 사용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약간의 영감을 필요로하는 경우, 좋은 Facebook 챗봇의 우리의 검거 및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Faceb 오피가이드 ook 챗봇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특성을 기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작은 사업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이 특정 사람의 그림을 그릴 수있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당신이 이 부분에 투입한 추가적인 노력과 세부사항, 당신의 발견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추가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이 정보를 수집하여 개별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접근하는 방법과 도구 및 아이디어를 통해이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다가, 시장에는 수많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있고, 그들은 각각 그들이 하는 일과 그들이 누구에게 음식을 제공하는지에 있어서 독특하다. 시청자가있는 장소와 정확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 주위에 광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것은 기업 및 다양한 광고 프로그램 목표와 밀접하게 일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