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12개월 동안 2012년에 매출이 18% 증가했다. 여기에 몇 가지 추가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을 위해 사용합니다. 당신의 회사와 소셜 미디어가 성장함에 따라, 당신의 모델에 대한 대화는 심지어 향상될 수 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태그를 달거나,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Car Next Door는 최소한의 시간과 소란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예약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소규모 비즈니스와 관련된 고품질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은 트위터 헤더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교환할 것을 권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 무엇을 넣기로 결정하든, 그것이 정확하고 브랜드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우리의 상승, 전국적인 동문 네트워크와 함께, 당신은 수많은 인턴쉽과 직업 기회를 활용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평가 없이는 큰 것을 놓칠 수 있다.
매일매일 자신의 행동을 조감하는 것은 번거롭지 않은 성공의 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청중들이 관심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서브레디터 블로그와 같이 자주 어슬렁거리는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관련 영감이나 교육을 통해 상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얻으십시오. 웹 사이트를 클릭하거나 구매 카트에 추가된 상품 또는 관련 고객의 의견 / 메시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시하거나 하는 모든 것은 확실히 기업 소유자로서 당신의 목표 중 하나에 다시 묶여 있어야 한다.
시작하려면 목표를 적고 노력의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그 어느 때보다 경쟁, 콘텐츠 소재 및 네트워크가 많은 풍경에서 간결한 기술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고 싶은 주요 초점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세우는 데 포괄적 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델에서 참여율을 높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소셜 미디어 광고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Pinterest는 모두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주제를 설명하거나 현재 추세의 절반으로 표시합니다. HubSpot은 고객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치는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술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사업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동의하자마자 그들과 관계를 끊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게시물을 보는 개인에게도 공유하도록 권장해야 한다.
Facebook, Instagram 또는 공유를 간단하고 쉽게 만드는 다른 웹 사이트를 사용하든, 경품을 공유하는 것이 콘테스트 또는 경 오피 품 행사의 필수적인 부분을 제출하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부금에서 최적의 추종자 수에 도달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든다.
다른 플랫폼으로 가는 길을 찾는 것처럼 트위터에 과도하게 글을 올릴 수는 없다. 진정한 세계에서, 그것들은 언제 표시해야 하는지, 무엇을 입어야 하는지, 또는 앉을 장소일 것이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무료 단일 로그인 플랫폼인 COmpass를 사용하여 모든 소규모 비즈니스 앱을 한 곳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유료 광고를 무급 자연 게시물의 대체물로 실행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배너 광고와 네이티브 광고 그리고 게시물을 올리거나 캠페인과 같은 행동을 포함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때때로 클릭당 지불 또는 인상당 비용 기반에 부과된다. 우리가 ROI에 더 집중할 때 우리는 또한 모든 단일 소셜 네트워크에 존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유료 광고 기능은 조직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구 통계 정보, 재 타겟팅 및 행동을 포함한 많은 요소를 기반으로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따라서 모델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만약 그것이 건설적인 논평이라면, 당신은 그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