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alley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George Christopher를 뉴욕으로 초대하여 자이언츠 소유주인 Horace Stoneham을 만족 시켰습니다. Stoneham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옮길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1957년 말 웨스트 코스트에서 OMalley를 붙이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 된 사이트 .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소원에 반하여 발생했습니다. 이 두 가지 움직임은 프랜차이즈와 MLB 모두에서 성공적이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팬과 함께 첫 번째 하우스 룩에 대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6월 12 일부터 7월 31 일까지의 1981년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713 개의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취소하고 분할 시즌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1972년 두 번째 워싱턴 상원 의원은 텍사스 레인저스가 되기 위해 달라스 – 포트 워스 메트로 플렉스로 이사했습니다. 1977년 야구는 시애틀 매리너스 외에 두 번째 캐나다 그룹인 토론토 블루 제이스를 포함하여 다시 확장되었습니다.

다음 검증 된 사이트 시즌은 오타니 쇼헤이가 자유계약선수(FA)에 성공할 예정인 것보다 빠른 마지막 시즌이다. 가까운 장래에 회원권을 구입할 수도 있기 때문에 2023 년은 프랜차이즈의 변곡점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마이크 트라우트, 지난 5시즌 동안 오타니, 지난 3시즌 동안 렌던을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 에인절스는 2015년 이후 0.500을 넘지 못했고 2014년 이후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했다. 오타니의 잠재적인 이탈과 알려지지 않은 소유 집단이 등장함에 따라, 그 너머의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2023년은 일종의 마지막 만세가 필요할 수도 있다.

호주에서는 MLB 게임이 종종 ESPN Australia에서 입증됩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지식 아카이브, BR 데이터 적용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야구 정보의 100,000+ 페이지, 기부 방법 …

Sportsnet은 또한 폭스 토요일 오후 비디오 게임, 올스타 게임, 플레이 오프 게임 및 월드 시리즈를 방영합니다. 2011 년 4 월, TSN2는 캐나다에서 ESPN Sunday Night Baseball을 시작했습니다. TBS는 일요일 오후 일반 시즌 게임(비독점)을 전국적으로 방영했지만 2022년부터는 화요일 밤 경기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2007년 TBS는 부문 또는 와일드 카드 챔피언을 결정하는 모든 타이 브레이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점권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플레이오프의 디비전 시리즈 라운드의 독특한 보도를 방송한다.

지역 방송사는 게임이 전국 방송사에 독점적이지 않은 경우 전국 방송사보다 시장 직원의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비 독점 게임에 참여하는 지역 그룹이 있는 시장은 전국 방송사에서 또 다른 프로그래밍 피드를 얻을 것입니다. 인터넷 비디오 서비스를 스트리밍하는 MLB도 동일한 정전 지침의 주제입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2014년 시즌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