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이 아주 좋은 것은 적어도 관객들이 따라잡을 때까지 완벽한 비밀 무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에어 행아웃에 활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예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ixt.is 들어, 유튜브에서 하루에 10번 시청되는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동영상을 시장으로 보는 링크가 당신의 웹사이트로 다시 필요한 동영상을 클릭할 수 있다.

일부 유튜브 비디오는 매년 수백만 번 시청된다. 사실 그것은 이미 3회에 걸쳐 1,900만 번 이상 시청된 일부 AFV(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비디오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짧은 작은 비디오와 함께 나온다. 그것은 세션당 평균 17,000회 이상의 조회수다.

현재 잠재적인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거나 그렇게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 기사는 단지 가능하기 위한 것이다. 왜냐하면 내부에서는 유튜브를 사용하여 사이트로 가는 많은 제안 트래픽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튜브는 당신의 세계적인 웹사이트를 판매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틀에 한번씩 저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저는 정기적으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특히 카메라가 부끄러워하지 않으면, 유튜브 마케팅을 온라인에서 총 마케팅 전략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YouTube 비디오를 자신의 비디오에 링크(한 가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하여 시청자가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하 https://pixt.is 거나,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실제로 웹에서 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너무 극단적으로 만들지 마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일반적인 관심 지속시간은 최대 15분이다. 그 이상, 개인은 좌절감이나 개미를 느끼기 시작한다.

개인은 당신의 비디오를 짧게 돕지만 개념에 의해 간결하게 간단하게 해야 한다.

비디오 범위 바이러스 효과를 개발하라.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비디오는 보통 시청자들의 친구와 가족 구성원들에 의해 공유된다. 그 결과, 곧, 곧 동영상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인기가 높아지려면 좋은 동영상을 업로드해야 하고, 일을 완수해야 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유튜브 마케팅이다. 당신은 단지 짧은 비디오를 만들어 유튜브에 올린 다음, 유튜브의 설명 비디오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에 백링크를 얻는 것을 유튜브에 업로드함으로써, 유튜브의 규칙을 준수하는 한, 영원히 깨어있을 것이고,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로부터의 트래픽의 가능성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백링크를 볼 수 있는 더 큰 시청자들과 이 웹 페이지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구글의 온 에어는 행성으로 생중계될 때까지 설정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다른 9명까지 초대하여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다.

세계의 나머지 사람들은 방송되는 활발한 스트림을 시청한다.

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중에 주목받기를 원한다면, 매 분 48시간의 중요한 비디오는 매일 8년의 비디오와 같습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시청자와 더 잘 어울린다. 아무도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음성 모바일이나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속하는 어떤 좋은 데모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우연히도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하고 있다.

유튜브 비디오를 프로모션에 연결(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하여 시청자가 더 많은 사실을 알 수 있도록 하고,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실제로 웹에 관한 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유튜브는 거의 모든 동영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었습니다.그리고 동영상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신뢰하고 비즈니스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유튜브 네트워크의 프로필 페이지가 웹과 전문성을 반영한다고 확신하기 위해서는 업무에 투입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