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그램은 대학에서의 교육 경험, 다양한 지역 사회에서의 실습, 언어 및 문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아이큐 테스트 과정 등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분석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학과는 물리학의 기본이념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물리학을 복습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정립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학생들이 우리 생활 속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지식과 전략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따라서 예비 물리학 강사로서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과의 학문적 방법은 현장 교육과 연계되도록 구성되어 있다.

현재 우리 교육 대학은 한국에서 가장 중요한 16 개학과, 부속 중학교, 부속 고등학교 및 학업 훈련 중학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광스러운 신체 교육 교사를 육성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교육부는 다양한 분석을 수행하고 신체 교육 전체를 따르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epartment는 일본어 교육뿐만 아니라 일본 문화와 사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재능있는 개인을 길들이기 위한 과정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교육부는 일본의 많은 대학과 연간 무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홈스테이』프로그램을 통한 무역은 일본어 교사로서의 기술을 연마하고 일본의 전통과 사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1985년 1 차 졸업생 이후 졸업생의 99 % 이상이 중간 교수진, 교육부 공무원, 숙련된 공학 연구원 및 대학 교수의 기술 강사로 일했습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재능있는 중고등학교 교사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도 있다.

교사를 위해 Isaac은 RStudio와 함께 Mac을 사용하여 데이터 세트를 작성하고 저소득층 대학생이 단일 보편적 인 유틸리티로 대표팀에 사용하는 것을보다 간단하게 만드는 주 전체 법안 작성과 같은 수익성있는 제안에 대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 프로그램은 9 월 21 일 K-12 학부의 전염병 퇴보를 해결할 것입니다. 230 만 달러의 교부금으로 Chandler의 University of Arizona School Psychology 대학원 프로그램이 연구 기반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No. 미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학교에 대한 최신 US News & World Report 연례 조사에 근거한 공립 교육 대학 중 14 곳. UI REACH는 지적,인지 및 학습 장애가 있는 연령대의 대학생을 위한 완전한 전환 프로그램입니다.

9월 19일 애리조나 전역의 히스패닉 대학생들의 대학 진학 꿈을 돕기 위해 1982 년에 설립된 University of Arizona Hispanic Alumni Club은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었습니다. 각 지역 사회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교육 대학은 협력 파트너십을 시작했으며 네바다 지역 및 그 밖의 지역을 지원하고 알리는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실습시간은 1~2학년은 30분, 3~4학년은 주당 1시간이다. 단, 미성년자의 경우 학기당 1주일에 30분씩 4년간 시간을 배정해 실질적인 지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교는 교육대학원과 연계하여 석사과정 29개 전공과 석사 및 박사과정 공통 대학원을 개설하여 핵심역량을 갖춘 성공적인 교육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됩니다. 또한 이들은 국내외 대학원 학부에 입학하게 되며, 건설회사, 당국 및 공공사업장 내에서 엔지니어 및 교육전문직으로 근무할 수 있다.

Adelphi는 전략적 직업 계획을 수립하고 대학생들에게 졸업 후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기술을 갖추도록 우수한 역량을 갖춘 Career Development College 아이큐 테스트 of Distinction이라는 27 개 뉴욕 시설 중 하나입니다. Adelphi는 LGBTQ를 포함한 정책, 프로그램 및 후속 조치에 대한 제도적 헌신의 전반적인 지표인 Campus Pride Index에서 완벽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USA 투데이는 소셜 미디어의 슬픔 표현에 대한 Servaty-Seib의 말을 인용합니다. “소셜 미디어로 인해 슬픔의 공개 표현은 더 이상 금기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퍼듀 교육학과의 상담 심리학 교수 인 Heather Servaty-Seib는 말합니다.

교육 대학은 학부생에 대한 교사, 카운슬러, 진단사, 교육 전문가 및 교수 이사를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