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평균 74 %의 사람들이 매일 Facebook을 사용하고 반대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멀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확실히 제휴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것은 아무것도 옆에 당신을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카카오 친구 늘리기 어떤 상황에서는 완전히 아무것도. 당신이 직면 할 수있는 유일한 실제 예비 지출은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기업을 조직하는 것이며, 심지어 WordPress와 같은 플랫폼으로 무료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홍보에는 자금이 거의 들지 않고, 판매를 할 경우에만 돈을 지불한다.

동시에, 당신은 이미 관심이 있고 자격이있는 리드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판매를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터는 서비스 또는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고 유사한 제품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범주에 대한 권한으로 제품을 홍보하지만 주로 제품 또는 서비스 사용을 기반으로 특정 권장 사항을 작성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불쾌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일을 할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이 지침을 따르기를 바란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는 안정적이고 윤리적이지만 시장에는 그늘진 회사도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한 것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상인에게 귀중합니다. 당신의 관심 분야가 더 상세할수록, 아마도 당신은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외된 청중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동시에, 여러분은 또한 상당한 시청자들이 공유하는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귀하가 선택한 수수료 종류는 우리가 통제하지 않는 추가 처리 시간 /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매력적인 웹 세미나를 통한 실용적인 온라인 학습 | 체류 및 주문형. 소규모 비즈니스를위한 고품질 의류 생산자를 검색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페이스북 프로필일 수도 있는데, 그것은 이미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당신은 당신이 구글 계정으로 이것을 만들고 있다면 가입하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을 사용했는지, 아니면 단순히 돈 때문에 사용했는지는 불분명하다. 또한 일반적으로 작가로 알려진 제휴사는 잠재적 인 소비자에게 흥미로운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 또는 회사 일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제휴사는 고객에게 제품이 유용하거나 유용하다고 설득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전자레인지 전문가라고 가정해보자. 그리고 당신이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전자레인지를 홍보한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은 특정 브랜드의 전자레인지에도 능숙한 사람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신뢰할 수 있고 관련된 공급자지만, 당신은 그 전자레인지를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관심 있는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다. 제품 제작자는 반드시 제품 마케팅에 관심을 가질 필요는 없지만 동반자 광고에서 들어오는 소득 분배에서 참여하고 감소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홍보를 원하는 제품의 최종 결과로서 제품 제작자로부터 시작된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모델, 공급 업체 또는 판매자와 함께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