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광고들은 고객들이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감각을 제공하며,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자격을 갖춘 리드를 제공한다.

구글은 또한 당신이 다양한 상품을 검색할 때 페이지에 보이는 새로운 구매 필터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이제 외관 개발에 적응할 수 있다.

즉, 이러한 스타일의 결과가 현재 Google.com 검색을 통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청바지를 찾을 때 넓은 다리또는 부팅 컷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적 필터”는 현재 우리, 일본 및 인도에 살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지역에 도착할 것입니다. 이 입구에서 회사는 미국에서 “Shop the Look”이라는 새로운 특성을 출시하여 Google에서보다 시각적인 구매 경험의 일부로 발견 될 것입니다.

특징적인 편향되지 않은 소매상들은 몬다네트 도살장, 포럼 스테이션, 엑세쿠스 등을 포용한다.

소매 업체와 광고주에게 3D 비주얼에 대한 더 나은 입장을 제공하기 위해 Google은 정적 사진의 한 줌을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자동 360도 스핀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작은 상인들을 위한 스포츠를 바꿀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바나나몰 을 꺼내게 되어 흥분된다.”라고 그녀가 덧붙였다. Google에서 도입된 후속 도구 세트는 고객이 구매할 때 추가 지식을 갖춘 선택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Google은 이러한 유형의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자원이 필요하다는 인식의 최종 결과로 3D 비주얼을 구성하고 만드는 방법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장치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많은 정지 사진을 사용하여 360도 회전을 자동화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옵션을 통해 Google에 대한 구매 전문 지식은 훨씬 쉽고 직관적이며 물론 더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구매를 끝내는 곳에 상관없이,이 도구들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더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으며, 아마도 당신이 좋아할 다음 것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도가 있거나 없는 소비자가 제품을 검색하는 것을 말하는 용어입니다.

소매상들과 국제 바이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패션 몰. 현재 셀 앱에서 제품을 확인하시고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놀라운 구매 세계를 고객에게 요청하기 위해 T-Commerce는 제품 판매 형 방송 시스 바나나몰 템을 출시했습니다. 소매 환경에서 심리적 가격 책정 또는 홀수 가격 책정은 각각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건설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된 기술의 확산을 의미하는 심리적 가격 책정.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를 들어,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가치 태그는 가치 포인트에 서명하고 구매자 예약 가치 바로 아래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이 기능은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가이드 및 기타 도구와 함께 쇼핑 가능한 상품 쇼를 검색 결과에 배치한다.

예를 들어, shop bomber jackets와 같이 쿼리 앞에 shop이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트리거될 수 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소매점보다 컸습니다. 오히려 구매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쇼핑 앤 {어머니는 방금 두 개의 큰 구매 가방을 가지고 집에 왔다. 설탕이 다 떨어졌어. 오늘 오후에 쇼핑하러 가야겠어. 75,000 평방 미터의 복합 용도 구역은 Doringkloof의 Irene Security Estate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Barloworld Logistics 본사와 다른 캠퍼스와 같은 여러 상업용 건물이 이미 있습니다.

소매상 또는 상점은 상품의 선택을 제시하고 상거래에 선물하거나 돈이나 다른 상품으로 고객에게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Snapdeal은 인도의 주요 순수 플레이 가치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확실히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우수한 고품질 및 가치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IP 핸들 또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귀하의 위치를 추정합니다. 이 정보는 세션이 끝날 때 또는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삭제됩니다. 구매를 잠시 중단하고 도타 쇼핑몰과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청계천을 따라 가까운 곳으로 산책하세요.

이 도구가 12 개월 후에 출시되면 비용 절감 알림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당신이 찾고 있는 품목에 의해 채택된 “shop”이라는 단어를 찾을 때마다, 당신은 그 제품에 대한 제품, 도구, 재고의 눈에 보이는 공급을 입력할 것이다. 쇼핑 가능한 검색 경험은 복장을 넘어 전자제품, 뷰티, 엑스트라, 각 셀과 데스크탑의 추가 영역으로 확대될 수 있다.

3D 운동화, 가이드 쇼핑 및 더 많은 구매 기능이 Google에 제공되어 검색 대상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구매 전문 지식의 11 층,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