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마무리에는 파이프 라인에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파이프 라인의 반대 {exit} 마무리에는 판매 또는 변환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을 위해서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잘 받을지도 모른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한 소매점 주위에 엄청난 군중이 모이는 것을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용품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개인에게는 확실히 소모품이며 개인에게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혜택을주는 방법, 장단점을 강조하는 데 탁월합니다.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이름에서 추측으로, ShaverGuru.com은 콘텐츠 라운드 면도기를 만들고 고객이 최고의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광범위한 리뷰를 포함한다.

Instagram Stories 및 IGTV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당신이 실질적이거나 열정적 인 청중을 가진 기업이라면 영향력있는 마케팅을 고려하십시오. 유명 인사 Kim Kardashian, Kylie Jenner 및 Selena Gomez는 많은 세계 주요 영향력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영향력 있는 지위와 재능 때문에 잘 알려진 것으로 변해서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그들의 청중들과 상호작용한다.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우리의 최신 추적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로 그들의 수입을 향상시킬 수 있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엔터프라이즈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올바른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기 위해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을 제공합니다. Refersion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개인화된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계열사들은 그들의 운동을 관찰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지불금을 받을 수 있는 장소인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하지만 하이퍼링크는 순수하고 남에게 팔리지 않을 때만 받아들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출판물을 가지고 있다면, 특정 선물,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공유하라. 그것이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가입하고 당신의 수락에 대한 확언을 기다리십시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청중을 구성하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 단지 약간의 추가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닙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사랑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기업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당신의 여행에서 시작하는 것처럼 당신이 조심해야하는 4 가지 주요 제휴 인터넷 마케팅 오류와 함정을 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무엇을 깨달았는지부터 이야기하겠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가입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도 있다.

다단계는 기업이 유통 업체의 완전히 다른 계층에 제공하는 보상 범위를 나타냅니다. MLM 제도는 일반적으로 본질적으로 불법이 아니지만 모집 수수료 및 이와 유사한 수입이 실제 품목 및 회사의 판매를 초과할 때 불법으로 판명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MLM 스킴은 피라미드 스킴 및 폰지 스킴 성인용품 과 중복된다. 간단하게, 당신은 사람들이 단계적으로 무언가를 성취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출판물을 만듭니다 – 당신은 성공의 핵심 부분 중 하나 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년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모집하여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살펴 보라고 제안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아마도 모든 판매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내부 및 외부에서 홍보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아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공허하게 들리는 반신반의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광고 노력을 통해 보는 것에 성공할 것이다.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이 판매하고 있는 요소에 대한 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기금으로 Affiliate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수많은 회사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마틴 오스본, 일명. 핀치 셀스는 29세의 고등학교 중퇴자로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이다. 그는 모든 종류의 제휴 캠페인에 관심이 있으며, 현재의 전환 깔때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브랜드와 즉시 협력합니다. 그는 8 년 동안 제휴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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