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처음 먹는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맛을 느끼기 위해 몇 가지 맛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필수품이 있을 때, 당신이 좋아하거나 원하지 않는 것을 쉽게 인식할 수 있다.

환경관리시스템이나 냉장 또는 냉방시스템을 참고하고 싶지만, 두 번째로 고려해야 할 것은 오늘날 이용 가능한 여러 가지 유형의 시스템들이 있다.

각 유형은 지하실의 크기에 맞게 다양한 크기로 나온다. 와인 랙 전문가와 상의하여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닛의 크기와 종류를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다.

표준 목재 와인 랙은 세트 랙이나 맞춤형 랙 패키지 랙을 여러 가지 스타일과 유형으 https://ko.wikipedia.org/wiki/호스트바 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것이고 각 키트의 크기는 사용자 지정 래킹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설정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맛보는 시트는 3가지 목적을 위해 처음에, 실제로 화이트 와인을 맛볼 때 관찰해야 할 중요한 것들을 상기시킨다. 둘째, 당신이 관찰한 것을 적어 놓는다. 셋째, 그들은 당신이 특정 와인에 대한 당신의 인상을 기억하도록 돕는다. 시트는 노트 패드에 저장되거나 화이트 와인 시음 저널의 일부로 구입해야 한다.
호스트바

이러한 향기는 또한 다음과 같은 순서로 구성될 수 있다: 식물성, 꽃성, 과일성, 뜨겁고 동물성, 광물성 다소 복잡하지 않은, 아마도 후자의 동물성 향기를 제외하고 가죽이나 헛간 같은 흙 향기로 구성될 수 있다(한 와인에서 실제로 발견하고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다) 광물의 특성은 부싯돌, 젖은 돌의 미묘함을 나타낼 수 있다.

사실 이것들은 더 많은 것이다. 보르도 레드보다 환상적인 흰색 버건디에 널리 퍼져있다.

유리를 코에 대고 냄새를 맡으면 약하고 강하거나 적당한 냄새라고 믿든 내려라. 와인의 향기는 나무, 흙, 톡 쏘는, 화학, 꽃, 과일, 매운, 견과류, 유기농과 같은 간단한 냄새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냄새다. 자몽 냄새와 같은 많은 다른 세부 사항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필요로 하는 근본적인 분류에 집착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필요한 것이다. 시식 시트에서 찾을 수 있음 경험에 따라 더 많이 포함

냉동 음료 기계: 마찬가지로 시음이 훨씬 쉬워질 냉동 음료 장치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전기가 필요하다(위치가 가능하면 발전기를 전력에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수 있다) 냉동 음료 장치는 비싸고 무겁지만 샘플링을 훨씬 더 쉽게 하고 제품의 완벽한 일관성을 제공한다.

3중 싱크 시스템과 손 청소가 필요한지 보건부에 연락하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싱크대. 일반적으로 이것을 위해 세 개의 플라스틱 빈과 손 씻기 위한 수도꼭지가 달린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일반적인 지침은 적포도주를 대접하는 데 사용되는 안경은 좁은 테두리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크리스탈 안경은 테두리가 볼과 사실상 평행한 U자형이거나 테두리가 볼보다 상당히 좁은 테이퍼 모양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한 모금에 강한 향기가 동반되도록 보장한다.

넓은 테두리는 향기를 피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이유로, 항상 그릇에서 감소하는 테두리를 채택한다.

같은 방법으로 백포도주를 만들 수 있다.

더 빠른 결과와 이상적인 일관성을 위해 믹서기에 있는 루시들 단지 가방의 절반을 믹서기에 넣고, 화이트 와인과 아이스 믹스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첨가하라. 그것이 전부다.

누군가 널 이용해 개구리 한 잔을 쓰면 기분이 어때? 아니면,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할 것인가? 당황할 것인가? 아니면 단지 걱정하는 사람의 대담함에 충격을 받았을 뿐인가?

와인잔의 윗부분의 너비는 충분해야 유리잔에 코를 빠르게 넣고 깊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백포도주의 향기는 정말 독특한 특징 중 하나이다.

화이트 와인을 보관할 때 고려해야 할 두 번째 요소는 가능한 한 가볍다. 당신은 햇빛이든 불빛이든 거의 모든 종류의 빛으로부터 와인을 멀리하고 싶을 것이다. 그 요소는 빛이 화이트 와인에서 발견된 화합물을 분해하고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알아차린다면, 병은 어둡고 오염된 유리로 만들어지고, 이것은 태양이나 다른 광원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으로부터 레드 와인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헨리 삼촌은 결혼식을 위해 와인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보통 특별한 일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적포도주를 평범한 병에 담아 개인들에게 큰 미소와 어떤 경우에는 메모를 제공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가 가게에서 사는 적포도주처럼 그들의 백포도주에 진짜 백포도주 라벨을 제공하기를 원했다. 그의 딸은 그에게 맞춤 인쇄된 백포도주 라벨에 대해 알려주었다. 헨리 삼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