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지식이 완전히 마이그레이션되지 않은 경우, 안타깝게도 계정 정보 부족으로 인해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계정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라이엇과 가레나는 계정 마이그레이션 과정을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계정 마이그레이션 마이크로사이트의 튜토리얼에 따라 가레나 계정 데이터를 새로운 또는 현재 라이엇 ID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은 그들의 계정을 가레나에서 라이엇으로 바꿔야 할 것이다.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인간이 만든 분쟁에서 게이머들이 상호작용하는 시스템으로, 규칙에 의해 윤곽이 잡히며, 정량화된 결과로 이어진다. /r/Games의 목표는 정보를 제공하고 관심을 끄는 게임 콘텐츠와 토론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은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 하는 목적이 아니라, 토론을 알리거나 시작하기 위한 목적이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설바둑이 컴퓨터는 체스와 유사한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성공 정도를 가지고 많은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단일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서 있는 것, 소스,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전송되는 지도가 될 수도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숙고하고 나서 이적을 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같은 행동을 하고, 참가자들은 그들의 플립에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대한다.
또한 쿼터, 비어퐁과 같은 전용 음주 비디오 게임은 신체조율을 추가로 수반하며 비슷한 이유로 인기가 있다.
장기자랑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사진찍기, 말뚝기 등 신체적인 능력의 게임, 체커나 체스와 비슷한 심리적인 기술의 비디오 게임이 포함된다. 테크닉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이 있으며, 종종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정한 장비가 필요하다.이러한 게임들은 도박 게임으로 인기가 있으며, 라이어스 큐브와 포커 큐브는 원래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스의 게임이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탁상 스포츠(tabled sports)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용품을 놓고, 집어 들고, 이동하면서 경기하는 날씨를 좁은 공간에 국한시키고, 거의 육체적인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스포츠이다. 대부분의 사설바둑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놓여 있는 테이블에서 진행된다.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 특히 파티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의 추가적인 자유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필드에서 이용 가능한 것 외에 전문화된 도구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클릭기, 드라이빙 게임, 슈팅 게임과 같은 주요 클래스는 페이지마다 표시되지만 완벽한 레크리에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하위 카테고리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로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 등이 있다.
크레이지 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이 많이 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스토리에 협력할 수 있으며, 환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 전문적으로 할 수 있다.
펜과 종이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던전 앤 드래곤즈, GURPS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부품(예: 미니어처, 공, 플레이 카드, 보드 및 아이템, 컴퓨터)에 따라 분류되기도 한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비디오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최초의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캐릭터를 제3의 특정인 관점에서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어드벤처와 액션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컴포넌트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으며, 이는 보통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