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웹상의 공유 관심사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합니다. 캠페인 전반에 걸쳐 모든 채널에 대한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 Facebook Audience Insights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Facebook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광고 기법에 소셜 미디어를 도입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하지 않을 이유가 사실상 없다. 그것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기 때문에 잃을 것이 거의 없다. 당신의 경쟁은 이미 소셜 미디어에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들이 당신의 잠재 고객을 데려가지 못하게 하세요. 당신이 더 일찍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진전을 더 빨리 볼 수 있을 것이다. Facebook과 LinkedIn은 고객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선도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데이터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출하는 추가 정보를 활용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위장한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도구, 제공자 및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기업가들에게 일반적인 적용 대상이 되었다. 노련한 마케터든 초보자든 오늘날 판매라는 주제 안에서 일하려면 소셜미디어의 철저한 데이터가 필요하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 문구 및 정의에서 시작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개인 TV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개별 콘텐츠 자료를 다른 채널로 신디케이트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수많은 플랫폼에서 시청자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정보입니다. 이러한 메트릭스에는 참여 정도,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모든 플랫폼에 대한 기타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의 캐릭터와 청중이 누구인지 결정하여 그들의 요구와 관심을 적절하게 달성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2021년 HubSpot Blog Research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와 관련하여, 기업가들의 주요 목표는 그들의 제품/서비스를 광고하고 그들의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것이다. 마케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기업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모델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브랜드는 각 플랫폼에서 모델 이미지를 만들고 각 플랫폼에서 쇼핑객의 인구 통계를 만족시키기 위해 검색해야 합니다. 기업들은 잡지, 신문, 라디오 광고, TV 광고를 활용하는 전통적인 광고 노력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전략을 사용하여 성장하고 있습니다. 히스는 회사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주어야 할 고려의 정도에 대해 썼다.이 프로세스는 현재 게시물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예: 새로운 미디어 모델 시도)하는 데 사전 예방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성향이 바뀌고 알고리즘이 진화해도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데이터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여 대상 광고를 만들고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전략을 보완할 때, 그것을 얻고 보존할 수 있습니다. Hotjar, Nike, Airbnb, 그리고 Ben & Jerrys는 모두 그들의 모델 목적에 따라 행동하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필수적인 문제에 반응하고 그들의 청중을 교육한 제조사들의 예이다. 이 정도 수준이면 대부분 자신의 목표와 내부 및 공격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무엇을 게시할지 잘 알 수 있을 것이다.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에게 도전하고 싶을 때,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100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고 싶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많은 회사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제대로 수행하는 회사들에게 앞으로 12개월 안에 달성될 것 같지 않다. 광고 캠페인에 포함할 플랫폼을 결정하면 다음 단계는 진행 상황을 추적할 방 http://channelcan.com 법을 찾는 것입니다.이것이 당신이 게시하는 빈도의 문구에서 올바른 균형을 맞추는 방법입니다. 훗스위트에 따르면, 유튜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이다. 게다가, 기업가들은 그것을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로 명명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이점, 측정 기준 및 최상의 관행. 페이스북에서의 유기적인 접근은 제한적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리드를 생성하거나 새로운 독자를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페이스북 홍보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인베스트피디아는 작가들이 그들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할 것을 요구한다.
소셜 미디어 경향 보고서는 현재 소비자의 가속화된 연령 내에 성공을 이끄는 방법에 대한 팁을 나타냅니다. 최근 HubSpot Blog Research는 기업가들이 항상 새로운 플랫폼이나 떠오르는 플랫폼을 찾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돌아다니는 장소를 생각해보세요. 만약 그것이 핀터레스트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모건이 제공한다.
완벽한 소비자 아바타가 활성화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스테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