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무료 상담 전화를 드립니다. 그 동안 Shopify의 3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소매업체 구축을 시작하십시오. 유튜브는 비디오 검색 엔진인 반면 구글은 인터넷 전체를 위한 검색 엔진이다. YouTube에는 비디오 및 채널 성능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개인 분석 기능이 있습니다.유튜브 마케팅은 브랜드나 제품을 광고하고 더 많은 노출을 얻기 위해 동영상을 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유튜버 커뮤니티 들어 유튜브에 올리는 전략이다. 그것은 기업들이 트래픽을 개선하고, 고객 기반을 늘리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과 달리, 유튜브는 완전히 비디오 콘텐츠를 호스팅한다.

일관된 기준으로 컨텐츠 자료를 계획, 촬영, 편집, 마케팅 및 분석할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또한 브랜드의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비디오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계획해야 합니다.채널에 광고를 만드는 것은 채널 소개 비디오를 다시 사용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을 홍보하는 또 다른 방법은 블로그 게시물에 동영상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vlog는 블로그 게시물의 요약 비디오 버전일 수도 있고, 보충 콘텐츠일 수도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몇 달 동안 여러분의 콘텐츠 자료 달력을 채울 아이디어로 여러분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 것입니다. 바로 여기서 여러분이 저지를 수 있는 한 가지 실수는 시청자들이 유튜버 커뮤니티 스스로 새로운 영화를 보러 오기를 바라는 것이다.또한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와 리드를 확보할 수 있는 몇 가지 최상의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한편, 채널 가시성을 높이고 새로운 시청자에게 다가갈 필요가 있을 때마다 디스커버리 광고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VidIQ는 각 인간 시청자와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영화를 더욱 참여시키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 YouTube 최적화 및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청자가 온라인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어떻게 어디서 찾는지 알게 되면 이를 가장 잘 홍보하기 위해 관심을 기울이고 싶은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채널 배너, 트레일러 비디오, 프로필 사진, 부품 정보 등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구성 요소가 설정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채널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 것이고 고객들은 당신의 채널이 무엇인지 인지할 수 있다.

또한 참여도가 높으면 YouTube에서 영화를 가치 있는 것으로 보고 관련 콘텐츠를 보는 사람들에게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참여 스토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영화가 가장 많은 클릭, 조회수, 피드백, 좋아요 및 공유를 얻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