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연구: –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키워드 연구가 온라인 기업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문제에서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들 중 어떤 키워드도 필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목록 구조: – 고객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사도록 즐겁게 할 것이다.

기획: – 제휴 마케팅에서 큰 승리를 거두면,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 오피 에도 준비해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그리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당신의 열정을 빼앗는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그가 더 자세히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사이트 제휴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더 많아진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당연히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에 끌어 들여진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량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유형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전자 메일 목록,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고객의 강력한 목록은 s에 대한 현금 소입니다. 유능한 출판사

목록 구조: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키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지침을 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침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감시 계정을 충족시키지 못할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웹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는 웹사이트에 회원 비용을 쓸 수 있다.

당신은 많은 다양한 자원을 얻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 중 많은 것도 마찬가지로 호스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만약 당신이 호스팅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된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발견하기만 하면 된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B 클릭당 지불: 이 보상 방법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