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스 와이즈먼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세븐티비 이날 오전 팔로잉 도중 발목을 굴린 후 금요일 저녁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 루카 돈치치는 화요일 저녁 뉴욕 닉스를 상대로 트리플-더블에서 60골을 넣으며 개인 통산 최고 기록을 세웠다. 여기 2023년 스포츠 활동 사업에서 보고 있던 것들이 있다.

NBA 커머스 세븐티비 마감일보다 6주 빠른 이들은 프랜차이즈의 미래에 다소 중요하다. Timberwolves는 성장하여 펠리컨이 패배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신예 슈퍼스타의 희생양이 된 가장 최근의 그룹이 되었다.시온 윌리엄슨은 최종 3분 이내에 14개를 포함한 43개의 요소를 통해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로 이끌었다. DeMar DeRozans의 인상적인 42점슛은 시카고 불스가 4연패를 겪고 있는 밀워키 벅스를 꺾는데 도움이 된다. 브루클린 네츠가 애틀랜타 호크스를 상대로 10연승을 달리며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Denver Nuggets는 Malik Monk의 33점 때문에 Sacramento Kings에 패배하여 19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Achiuwa의 곧 복귀는 Raptors의 아픈 수비를 도와야 한다.

Previous Achiuwa의 수요일 오후 운동을 보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을 피곤하게 했을 것이다. 오른쪽 발목의 인대 일부가 찢어지는 부상으로 지난 7주를 결장한 아추와는 복귀를 눈앞에 두고 있다.

NBA, ABA, WNBA 및 높은 유럽 경쟁을 위한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역사적 과거. NBA All-World는 곧 소프트 런칭을 시작할 것이며 초기에는 베타 테스트를 위한 제한된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소프트 런칭 간격 동안 베타 테스터의 피드백을 수집하면서 게임 플레이 전문 지식을 테스트하고 반복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받고 언제 앱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코트를 지배하기 위해 미니 게임에서 경쟁하면서 당신의 동네를 탐험하세요. 운동화와 장비 낙하를 주의하여 유형을 유연하게 조정하고 팀의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세계 최고의 볼링 선수들과 함께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대표하세요. 마이클 조던이 대학에서 국제적인 아이콘으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포착한 시대별 시각자료를 통해 그의 경력을 결정짓는 우위를 기록하는 몰입형 조던 챌린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그의 신발 끈을 매어 그의 또 다른 세계적인 스타 라인과 상징적인 마지막 사진을 재현하고, 떠오르는 스타에서 농구 전설에 이르기까지 그의 성숙을 목격한 사람들의 직접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NBA 또는 전미 농구 협회는 북미에서 남성들을 위한 지식이 풍부한 농구 리그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지구상 최고의 농구 대회 중 하나이다.레이커스가 마이애미 히트에게 또 다른 짜증나는 패배를 당한 후, 유명인 르브론 제임스는 NBA에서 얼마나 더 뛸 계획인지를 공유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이 자료는 게시,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되지 않습니다. ©2022 폭스 뉴스 네트워크 무단 전재 금지. 인용문이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최소 15분 이상 지연되었습니다. FactSet Digital Solutions에 의해 구동되고 구현됩니다. 리피니티브 리퍼가 제공하는 뮤추얼 펀드 및 ETF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