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모형 인식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 사후 도달은 관련 통계량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소셜 채널을 통해 어디까지 퍼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물론,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당신의 사업 계획에 완벽하게 들어맞기를 원합니다.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표, 시청자, 그리고 브랜드 식별에 근거하여 무엇을 출판할 것인지에 대한 꽤 좋은 개념을 가져야 한다.
위의 모든 것은 궁극적으로 광고 메시지에서 고객 지원 또는 소셜 커머스를 전략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최고 소셜 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페르소나와 함께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을 뗄 수 없는 콘텐츠의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질문을 하는 것처럼 간단한 것 하나만으로도 약혼 가격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최고의 치어리더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그렇게 할 이유를 제공한다면.이를 결정하려면 각 채널에서 모든 게시물을 감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을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제조업체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조언은 시청자에게 달려 있는 최종 결과로서 시장 분석을 먼저 하는 것”이라고 모건은 말했다.페이스북은 특히 브랜드 페이지(즉, 모델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잠재력과 상호작용을 시도하는 기업들에게 SNS 마케팅에서 가장 선호되는 플랫폼이다. 본 연구는 주로 2단계 정보구분을 가진 고객가치이론을 오피가이드 기반으로 브랜드 웹페이지 참여의 선행과 결과를 추가로 검토한다.
본 연구는 SNS 광고에서 브랜드 네임 페이지 참여의 역할과 효과를 설명함으로써 문헌에 기여한다.
본 연구는 또한 SNS 제공자 및 실무자들에게 SNS 광고 방법에 대한 조향을 제공한다.
초창기에 제조업체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고자 회사의 웹 사이트 과정에서 사용자들을 유도했습니다. 모든 회사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설계하고 회사의 소셜 계정 기능을 신중하고 측정된 방법으로 수행해야 합니다.소셜 알고리즘이 발전함에 따라 자연 콘텐츠는 거의 모든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데 점점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당신의 마케팅 깔때기로 보내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여러분은 참석하고 시청자들에게 말함으로써 모델로서 존경을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청자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제조업체에게 소셜 고객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즉, 좋은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빠르게 전달됩니다. 소셜 미디어 또는 그룹 관리자가 게시물을 게시할 때마다 제품에 대한 질문이나 고려 사항에 응답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직원이 오프라인일 때 자동 응답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에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정보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찾으려 할 때, 규칙은 항상 모든 비즈니스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3개월 이내에 SMM 캠페인의 전환을 15%까지 개발하는 것이 기업 목표라면, 해당 목표와 달리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스프루트 소셜은 연결을 위해 구축된 유일한 일체형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이해하고 접근하고 그룹과 상호 작용하며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지식 포인트는 비디오 뷰를 측정하지만 플랫폼마다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Facebook과 LinkedIn은 사용자가 3초 이상 비디오를 볼 때 뷰를 계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