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두 그룹 모두 역사적으로 가장 높은 공격 순위 5위 안에 들었다. 그 팀들은 그들의 관습과 다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그룹들과 많은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개의 비디오 게임이 동일한 컨벤션의 팀들에 대항하여 수행되고 30개의 비디오 게임이 다른 컨퍼런스의 팀들을 향해 수행된다.태드데우스 영은 스태프들이 NBA에서 다시 한번 두려움의 대상이 되기를 바라는 것에 대해 말했고 팀은 그 변화를 만들기 위해 문제를 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셀틱스가 전사들로부터 배운 것목요일의 연장전 승리는 보스턴에게 어떤 복수도 하지 않지만, 제이슨 테이텀은 NBA의 산 정상에서 골든스테이트를 무너뜨리려는 동기부여를 유지하고 있다.

피닉스는 이번 시즌에 출전하지 않은 베테랑 선수들로부터 이적하는 것은 단지 기회가 아니라 필수이다. 2월 25일에 25살이 되는 하치무라. 8은 평균 13개의 요인, 4개입니다.30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3개의 리바운드와 1.2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포스트업이 미스매치를 이용하는 마무리 순간이나 선수들이나 바닥을 가로질러 공을 조종하는 연속 이벤트로서 그들 주변의 극장에 어떻게 매치될 수 있는지가 변화하고 있다.

현재 NBA 내 포스트업을 위해 많은 유리한 활용이 있다.

그리고 그것의 효율성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팀들은 점점 더 많은 팀들에게 추천할 준비가 되어 있다.

최근 NBA 뉴스, NBA 루머, 점수, 업데이트, 트레이드, 예측, 미리보기, 평가 및 ClutchPoints의 추가 정보. 피닉스 — 크리스 폴이 엉덩이 손상에서 복귀하는 과정에서 너무 적절하게 경기를 했기 때문에 피닉스 선스는 일요일 밤에 충격 스누저를 가질 것으로 보였다. 멤피스 그리즐리스는 서로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었지만, 몬스터 컴백을 충분히 소화할 수 없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켄드릭 넌과 2라운드 드래프트 선발 패키지를 교환하는 조건으로 월요일 워싱턴 위저즈에서 전 복권 선택권인 하치무라 루이를 인수했다. 하치무라와 위저즈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신인 연장에 합의하지 않았고, 이는 일본의 에너지 포워드가 그들의 장기적인 계획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가설을 스포츠중계 불러일으켰다. 플로리다 올랜도 — 조나단 아이작은 자신이 NBA에서 다시 뛸 수 있을지 궁금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우리의 점수와 매치업 페이지는 당신이 선택할 수 있었던 날에 NBA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레크리에이션의 베팅 스냅샷이다. 위의 각 게임에는 더 깊은 평가를 위해 개인 매치를 클릭하기 전에 베팅자인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는 NBA 선수들이 핸디캡 과정을 시작하는 곳이다.하지만 규칙이 바뀌거나, 실제 스페이스 잼 시나리오에서 요키치와 사보니스와 같은 포스트업 아티스트들이 외계 침략자들에게 기술을 잃을 때까지 포스트 내 공연이 환경 친화적이지 않게 되는 것을 보는 것은 지친다. 그리고 테이텀과 같은 날개는 아마도 포스트업의 공격적인 관심 회수에서 다음과 같은 개척지일 것이다. 지난 시즌 토론토 랩터스는 크지 않은 포스트업에 올인했다. 데마르 드로잔과 같은 날개는 오랫동안 포스트업 마법사였다. 하지만 포스트업이 다른 곳에서 만들어진 미스매치를 처벌하기 위한 도구를 얻거나 핸드오프와 픽앤롤과 같은 집단적인 행사를 연결하는 방법을 얻었기 때문에, 포스트 내 날개의 능력은 연극의 괴팍한 부활에 필요한 도구가 될 수 있다.

Wizards Porzingis Washington Wizards의 스타 Kristaps Porzingis는 주말 동안 발목을 삐어서 매주 외출할 수도 있다고 직원이 소개했다. 부상은 올랜도 매직을 상대로 토요일 경기의 3쿼터 동안 발생했다. 랩터스 반 블릿이 돌아왔다. 토론토 랩터스의 포인트 가드 프레드 반 블릿이 뉴욕 닉스를 상대하면서 일요일에 라인업으로 돌아올 것이다. 그는 토요일에 보스턴 셀틱스에게 패한 후 한 경기의 결장 후에 돌아온다. 포워드 O.G. 아누비는 발목 손상으로 일요일 레크리에이션에 불참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