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학위 영어 단어 연습. 이 어휘 부분은 고급 영어 학습자들이 IELTS, TOEFL, SAT와 같은 영어 시험에 들어가기 전에 알아야 할 500개 이상의 단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서든어택sp 들에 기초한다.

ESL Games Plus에서는 학습자의 철자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행맨 게임과 함께 여러 드래그 앤 드롭 철자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맞춤법 비디오 게임들은 제2외국어를 배우는 어린 학생들에게 유용하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비디오 게임들입니다. 단어 게임은 차드와 누브를 구분하는 것이다.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서든어택sp 또는 다른 주의 산만함 없이 모든 게임에 즉각적인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셀에서 즐길 수 있으므로 집이나 고속도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 재미있는 뉴 게임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을 구현한다.

우리는 또한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전체적으로 1,000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을 제공합니다.초등학교 1학년부터 5학년까지 수학의 핵심 기술을 따르고 발전시키기 위한 게임과 행동. 이 영역에는 Kiz Phonics® 과정에서 인쇄할 수 있는 많은 Phonics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비디오들은 ESL 선생님들이 젊은이들에게 어휘, 문법, 그리고 문장 패턴을 가르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고유한 보상, 회원 전용 컨텐츠 자료 및 주요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NAT 서브스크립션 계층은 게임 개선 전문가의 각 단계를 지원합니다.넷플릭스 비디오 게임은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되고 수행될 수 있다.

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할 수 있는 세상을 발견하고,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이 다채로운 매치 3 여행 레크리에이션에서 건설하세요. 친구들을 위해 파티를 열어 누가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인 디저트를 만드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Google 웹 폰트, Google 지도 및 외부 비디오 공급자와 같은 다양한 외부 회사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