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흡연 유발 요인을 예상하고 이를 처리하는 방법을 개발하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의 삶에 필요한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더 쉽다. 당신이 멈출 계획이라는 것을 포기하기 전에 그들에게 알려라. 우리 모두는 다른 것들을 필요로하므로 친구와 가족에게 그들이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십시오.보다 건강한 대안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고 담배 습관을 좋게 끝내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또는 quitters 웹 로그를 읽고 담배 갈망을 다룰 수있는 다른 사람을위한 고무적인 아이디어를 게시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담배에 대한 갈망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아보십시오.예를 들어, 모든 흡연 결과가 체격에서 벗어나 자신을 금연이라고 부를 때 얼마나 건강한지 생각해보십시오. 또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해외담배 담배를 사지 않음으로써 이미 저축한 현금을 합하여 6개월 후에 저축한 돈을 어떻게 쓸지 상상해 보라. 그만두는 사람들은 음식에 대한 높은 충동 때문에 체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성하는 하중은 종종 10 파운드 미만이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연의 장점은 소량의 추가 체중으로 인한 웰빙의 위험보다 훨씬 큽니다. 담배에 포함된 것과 동일한 중독성 화학 물질인 니코틴이 들어 있습니다. 실제로 무연 담배에서 흡수되는 니코틴의 양은 담배가 배달하는 양의 3 ~ 4 인스턴스가 될 수 있습니다. 물을 마셔라 → 천천히 큰 잔의 물을 마셔라. 그것은 갈망하는 통과를 도울 뿐만 아니라,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니코틴 금단 증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한 번 더 흡연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 3 개월 이내에 그것을 성취합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의료 제공자, 치과 의사, 약사 또는 다른 의료 공급자의 조언이나 해외담배 상담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실용적입니다. 니코틴 비강 스프레이는 처방전에 의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프레이는 담배 고객들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끼면 흡입할 수 있는 니코틴이 들어 있는 펌프 병에 들어 있다.

니코틴은 다른 니코틴 대체 제품보다 스프레이를 통해 매우 빠르게 흡수됩니다. 니코틴 비강 스프레이는 비강 또는 부비동 환경, 알레르기 증상 또는 천식 환자 또는 젊은 담배 고객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의 부작용은 재채기, 기침 및 물을주는 눈을 구현할 수 있지만 이러한 문제는 일반적으로 스프레이를 계속 사용하면 사라집니다. NHS는 금연 서비스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영국에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원격으로, 전화 또는 화상 통화로, 또는 GP 수술이나 약국에서 직접 세션이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것 외에 앱, 문자 메시지 또는 다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앱이 있습니다 ⁇ 당신에게 맞는 것을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휴대폰을 흔들어 독특한 아이디어와 격려의 메시지를 열어보세요!우리의 동기 부여 카드를 사용하면 담배를 끊을 때 결코 다시는 혼자가 될 수 없습니다.항상 밖에서 담배를 피우고 포기하려고하는 특정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담배를 끊는 사람에게 절대로 담배를 주지 마라(농담으로라도!). 만약 당신이 아직 이것들을 적어두지 않았다면, 지금이 그렇게 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다양한 패치 제조업체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니코틴에 대한 의존도를 꾸준히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담배를 포기하는 특전 중 하나는 절약 할 수있는 모든 돈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더 부유해질지를 알아내는 온라인 계산기가 있다.

자신의 일부를 즐거운 일에 써서 보상하라.폐기증은 개인이 담배를 끊은 후에도 진행될 수 있다.

이시기에 담배를 피우는 많은 사람들은 치유된 섬모가 자신의 일을 더 쉽게할 수 있기 때문에 폐 감염의 빈도가 낮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1 개월 이내에 사람의 폐 수술이 개선되기 시작합니다. 폐가 치유되고 폐 기능이 향상됨에 따라 담배를 피우는 이전 사람들은 기침과 호흡 곤란을 훨씬 덜 느낄 수 있습니다. 운동 지구력이 증가하고 담배를 피우는 이전 사람들은 달리기와 도약과 같은 심혈관 활동을위한 새로운 기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흡연은 당신의 체격을 상하게하고 진정한 친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그 습관을 버리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했던 친구들과 가족들에 대해서는? 이런 기분을 느끼는 것은 정상이지만, 이런 불편함이 가치 있는 일이 될 것이다. 일단 이를 악물고 끝까지 지켜보고 나면 이런 기분을 다시는 느끼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일상적인 기능은 담배에 의해 좌우되지 않을 것이다. 이 비디오를보고 Farihin, Teresa 및 Karl ⁇ s가 여행을 포기하면 오늘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니코틴 패치를 구입하기 위해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