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어떤 상품을 팔아야 할 때인데, 소셜 미디어가 그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상품을 팔기에 적합한 장소다. 당신이 그것에있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홍보하고, 사람들이 당신이 팔고있는 것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마케팅하기위한 접근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시작할 때는 청중이 있다고 생각하는 몇 개의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좋은 원인이나 강한 관계가 있을 때까지 중단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활동 전반에 걸쳐 그들의 관심을 끌고 리드 시대와 행정의 과정을 통해 대화에 참여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이러한 모든 접점을 개선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RMA의 주요 목표는 IRM / IT 전문가 간의 주요 엔터프라이즈 자산으로 데이터 소스를 관리하는 이해, 개발 및 추적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IRMA는 50 개국 이상의 정보 전문 지식 관리 분야의 연구원, 실무자, 학자 및 정책 입안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물론 아무리 많은 사회적 노력을 계획해도 예상대로 일이 잘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를 모니터하지 않으면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들의 추종자들을 당신의 소셜 사이트로 안내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할 때 관심을 가질 수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필요가있을 것입니다.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특정 기업 상황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광고 분야에서 교육을받을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설명하는 많은 연구와 자산들이 당신이 간단히 관찰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와 플랫폼별로 빈도 표준을 발표한다.
이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를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어떤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당신이 실현하고자하는 추종자와 고객의 종류를 유혹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창의력을 얻으려면 상대방이 공유하고있는 콘텐츠 자료 http://channelcan.com 와 어떻게 독특하게 상품을 홍보 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또한 사용 중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시청자에게 그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브랜드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목적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제품, 그들의 고통 요인에 대해 질문할 수도 있고, 당신이 믿음을 구축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기부를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진입과 도움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는지 그들에게 제시할 수도 있다.
호스트는 제품에 대한 발표를 하고 업데이트 또는 조직의 흥미로운 정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을 보관합니다. 손님과 추종자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전자 책은 추종자가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영향력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줍니다. 저자 데이브 커펜 (Dave Kerpen)은 추종자들이 시간 제한없이 그들을 떨어 뜨리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기쁘게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추적 도구를 사용하면 추종자와 시청자가 멋지게 반응하는 것과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수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은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 에 게시하는 시간과 같은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추가 또는 더 적은 게시물을 실험하여 최상의 참여 단계를 제공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