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구적인 가게는 1820년에 기업 제휴가 해체되면서 문을 닫았다. 백화점은 1840 년대와 50 년대 프랑스, 영국 및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습니다. 프랑스 소매상인 Le Bon Marche는 현재까지 살아남은 백화점의한 예입니다. 원래 1838 년에 레이스 및 잡화점으로 설립되어 1852 년에 백화점으로 개조되었습니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심부와 상급 과정에서 꾸준히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다. 즉, 노골적인 상품을 홍보하는 소매상들의 확산과 쇼핑을 개인적인 고유의 문화적 운동으로 받아들이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몰 것이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를 포함하여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파산하여 담보로 가치있는 물건을 사용하여 전당포에서 돈을 빌립니다. 대학생들은 교과서 서점을 통해 책을 다시 판매하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미국 뉴저지 주 베르겐 카운티의 파라 머스에 있는 뉴욕시와 가까운 4 개의 완전히 다른 구매 쇼핑몰은 연간 6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미국 최고의 소매 허브입니다. 각 쇼핑몰은 성장하고 번영하기 위해 특별한 소매 전략을 채택한다.

이러한 발전은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의 증가로 소비를위한 일회용 수익을 가진 다양한 개인이 증가함에 따라 18 세기에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일반적인 취향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기 위해 마케팅 방법의 사용을 개척했습니다. 나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나는 옷을 사는 것을 좋아하고 무엇으로 작동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가젯을 다른 항목 옆에 멋지게 보이게하기 위해 드래그 앤 드롭 또는 somthin하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 될 것이고 완전히 다른 수백만 벌의 옷을 만들지 않고 한 판에 많은 양의 옷을 입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상대적으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 밖에서는 거의 영구 매장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소매 업체의 이기심과 비 성인몰 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또한 전국적인 계좌를 자극하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물품을 수입하고 가치있는 토착 생산자의 성장을 방해했기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 세기까지 다양한 상점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mercers 및 haberdashers와 유사한 전문 소매상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고 식료품 가게는 향신료 및 의약품 외에도 기타 작은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이 가게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 런던의 매장은 무례한 부스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되었다.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두 곳은 동대문 시장과 남대문 시장이다. 창문 쇼핑은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하거나 쾌락주의적인 쇼핑객으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행해진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과정에서 후원자 참여가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는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구매자입니다. 다른 소비자들은 나중에 구매할 계획 활동의 일환으로 창구 구매를 사용합니다. 다른 경우,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의 중고품 할인점, 영국의 자선 매장 또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op 상점으로 일반적으로 식별되는 소매 업체에 물품을 기부합니다. 골동품 가게에서는 일반 대중이 더 오래되고 더 오래 검색 할 수있는 품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편의점은 북미 지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때로는 스페인어 사용 커뮤니티에서 보데가 또는 프랑스어 사용 커뮤니티에서 데파뉴어라고도합니다. 때로는 행상인과 아이스크림 트럭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웃을지나갑니다. 영국에서는 소매 및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바람직하지 않았습니다. 소매업자들은 소매업자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물건을 재판매하고, 전국적인 계좌의 가치를 포함하지 않고, 더 싸고 더 소중한 사람을 위해 쇼핑을 하고, 홍보하기 때문이다.옷 위에 그것을 몇 번 실행하면 그들은 내년 가을에 캐비닛을 꺼내면 새 옷처럼 좋은 시도를 할 것이다. 여성 소유의 제조업체 및 제작자를 지원하십시오.이 여성 역사의 달 (& beyond). 여러 부티크에서 쇼핑하려면 각 브랜드를 통해 모든 구매를 개별적으로해야합니다. 그 대신에 여러분은 Value Retail Management Ltd.에 의해 운영되는 Bicester Village의 Personal Shopper Service에 관심이 있을지도 모른다.서울은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에서부터 의류, 장비, 신발, 짐, 심지어 식사 제품에 이르기까지 한국에서 만들어진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한 쇼핑객들의 천국의 한가운데에 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이 판매 특정인과 즉시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을 교환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