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기타, 전기베이스 및 일렉트릭 피아노에 해당하는 20 세기 내에 개발된 전기 장치의 경우 연주자는 이퀄라이저 컨트롤, 악기의 톤 컨트롤 및 왜곡 페달에 해당하는 전자 결과 장치를 사용하여 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기 Hammond 기관의 음색은 드로우 바를 조정하여 제어됩니다. 많은 문화권에서는 인도 고전 음악과 서양 예술 음악 전통과 마찬가지로 솔로 연주의 전통이 강합니다. 18 세기에는 음악을 듣는 경험과 음악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즐거움에 대한 질문으로 초점이 옮겨졌습니다. 이 철학적 변화의 기원은 때때로 18 세기의 Alexander Gottlieb Baumgarten과 Immanuel Kant에 기인합니다. 그들의 글쓰기를 통해 감각 지각을 의미하는 전통적인 시대의 미학은 현재의 의미를 획득했습니다. 2000년대 들어 철학자들은 아름다움과 쾌락 이외의 문제를 강조하는 경향이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부산클럽 를 들어, 감정을 표현할 수있는 음악의 능력은 핵심 관심사였습니다. 아마추어 뮤지션은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음악을 작곡하거나 연주할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전문 음악가는 군대, 영적 기관, 심포니 오케스트라, 방송 또는 영화 제조 회사 및 음악 학교와 함께 다양한 기관 및 조직에 고용됩니다. 전문 음악가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설정에서 계약 및 계약을 검색하여 프리랜서 또는 세션 뮤지션으로 활동합니다. 초보자와 숙련된 음악가 사이에는 때로는 많은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음악에서 이것을 나타내는 것은 팬이 매시, 리믹스 및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음악이나 작품의 작곡가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이 음악은 종종 전통적 또는 민요로 분류됩니다. 다른 음악 전통은 매우 엄격한 것에서부터 즉흥 연주 또는 음악 수정 부산클럽 을 요구하는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소스 자료를 변경하는 방법과 장소의 경로에서 완전히 다른 태도를 취합니다. 문화 역사와 이야기는 트랙을 통해 귀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이브 시청자를 위해 수행되는 음악과 스튜디오에서 수행되는 음악을 구분하여 음악 소매 시스템이나 방송 시스템을 통해 녹음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음악 공연은 여러 문화와 사회 경제적 환경에서 다양한 종류를 취합니다. 현대 음악 심리학은 음악적 행위와 전문 지식을 명확히하고 인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주제와 그 하위 분야에 대한 연구는 주로 경험적입니다. 그들의 정보는 체계적인 진술과 인간 참가자와의 상호 작용에 의해 수집된 데이터의 해석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에 앱을 적극적으로 열어 놓아도 음악이 멈추고 노래가 사라집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추악하고 탐색하기가 어렵고 일반적으로 무의미한 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앱이 단독으로 작동하지도 않습니다. 20 세기 이래로 라이브 음악은 라디오, TV 또는 인터넷을 통해 방송되거나 CD 참가자 또는 Mp3 참가자에게 녹음되고 청취 될 수 있습니다. 여성은 오케스트라 지휘, 음악 비평 / 음악 저널리즘, 음악 제작 및 사운드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과소 대표됩니다. 여성들은 19 세기에 작곡을 포기하고 여성 음악 학자는 거의 없었지만 여성들은 음악 교육에 참여하여 19 세기 후반과 20 세기에 소녀들이 지배적이었습니다. 개인의 전통이나 민족성은 선호도, 정서적 반응, 음악적 추억과 함께 음악 인식의 일을 수행합니다. 21 세기에 내레이터는 많은 인도 전통 음악의 연주에 중심을두고 숙련된 가수의 기교는 악기 연주자와 경쟁합니다. 서양의 의미에서 보컬이나 악기 관용구의 개념은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즉흥 연주의 구성 요소는 효율성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로 유지됩니다. 스타일 음악에서는 노래를 녹음하는 수많은 여성 가수가 있지만 오디오 제작자 역할을 하는 오디오 콘솔 뒤에는 녹음 과정을 감독하고 처리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그가 보유한 음악의 본질은 리듬으로 가장 깊은 자아에서 그 상대를 찾습니다. 헤겔의 관점에서 진정한 것은 음악이 다른 예술과는 달리 집에 독립적인 존재가 없다는 그의 주장이다. 그런 의미에서 음악의 기본 리듬은 듣는 사람 안에서 경험된다. 그러나 그의 혁신에도 불구하고 그가 음악을 위해 구상한 것을 사용하는 것은 관습의 주류 안에 있었다; 루터는 음악은 단순하고, 직접적이고, 접근 가능하며, 경건함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