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무엇이 실제로 조화를 느낄 수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진정성을 주는 성질과 거의 보편적으로 함께 있지만, 만약 녹색이 정말로 평온함을 느끼게 하거나, 분홍색이 발걸음 안에 펩을 넣는다면, 그것과 함께 뛰어라. 단지 모든 관련자들과 가까이 있으면 신경이 곤두서는 색을 사용하라. 후속적인 분석을 위해 방 안의 향기 디자인은 방의 그림이 아닌, 실제로 라벤더가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 바닐라가 당신의 불안을 달래주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휴식을 준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있는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의 최상층에 부착된다. 커튼을 치고, 천장이 낮아지고, 방이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여러분이 하는 일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것들 중 일부는 그것들을 높이 잡는 것이다!

이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기계를 적절하게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집꾸미기 필요로 하는 방 안에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벽과 창문을 당신의 스위트룸에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 따라 당신의 특별한 방에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은 당신이 공간의 장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집에서 색깔이나 디자인이 결과를 전달하는 방식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실내디자인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것은 사실 집 주인에 관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특정한 한 사람이나 당신의 가족을 즐겁게 집꾸미기 하는 것에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전체에 걸쳐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실내 디자인은 집 주인을 개인화하는 것에 대한 정보다.

디자인 – 디자인은 과정 내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위대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원래의 예술품으로 보아야 하고, 피닉스 홈 디자인이 완성되고, 서둘러 일하는 일은 피닉스 장식이라는 주제에 대한 거대한 노노(No-No)라는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를 통해 이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드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정교한 매력을 이용하여 깨끗한 선, 흑백으로 특징지어진다.

당신의 방은 당신이 당신의 방이 방사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부분이 정확한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구, 색상,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특정한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방 안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물건들은 다른 차원을 더한다.

포인트 쿨, 대리석 슬래브 따뜻함, 털복숭이 깔개 등 어떤 재료는 사실 부드럽고 유연하다. 가죽과 관련하여, 나에게 만지고, 당신의 집이 즉시 더 편안해지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작은 공간에 있을 때,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공간을 소모하기 때문에 결코 어수선하지 않기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 잡동사니가 때로는 전체적인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그 지역을 작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주변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결국 보통 이동될 때까지 그 방의 전체적인 종류를 영구적으로 영구적으로 기부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과 눈이 매료되는 사람이 될 것이다.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선택할 수 있는 엄지 손가락의 규칙 1번을 사용한다.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게 하고 더 밀폐된 느낌을 줄 때, 더 어두운 색이 집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

벽면에 칠하는 색조와 가구와 실내 액센트의 색에 딱 맞는 퇴비.

그나 그녀의 풍수이는 프로그램 인테리어 디자인을 인수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소파 쿠션을 중국 동전으로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적인 활력을 창출할 수 있다.

앉아서 부엌의 필요성에 대해 개선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큰 비용은 함께 비용을 지불하여 일을 끝낼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나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다른 예술품들처럼, 보통 보람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신문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은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직업인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원한다면 한 명을 고용한다.

하지만 그렇다면,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내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멋지다! 하지만 이게 정말 개인적으로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개인적인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레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