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류에 대해 어떤 캠페인이 연관성이 있고 생산적인지 고려하고 목표 ROI를 정의하세요. 제휴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금융은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이 35-40%를 지불하는 제휴사의 추가 고정 부문입니다.
쇼노트에서 가르치기 쉬운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공유했지만, 이 동영상의 첫 번째 목표는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먼저 시청자와 함께 믿음을 구축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기법은 같은 종류의 다른 상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비교 및 대조하고 조언을 제공해야 하는 경우 해당 링크가 제휴 링크인지 확인하세요.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하이퍼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세요.
ConvertKit은 제가 장기적인 기술의 일부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입니다. “리소스” 또는 “도구” 페이지 – 사실, 바로 여기에있는 내 도구 페이지는 스마트 패시브 소득닷컴에서 가장 가치있는 페이지입니다. 대신 제출물의 시작, 중앙 및 끝 부분에 가까운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nspro-web.com 이는 시청자에게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판매 시점에 바로 보여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인터넷 콘텐츠 자료,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제휴 신청서는 무료로 부착할 수 있으며, 제휴 총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홍보하는 상품을 반드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com 및 기타 많은 웹사이트에서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 회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보다 두 배나 많은 인터넷 소매업체 500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캠핑, 등산, 등반, 여행에 사용되는 아웃도어 장비를 비평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테스트, 리뷰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틈새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성공적인 아웃도어 제품 평가 웹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기업가 마인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먼저 현금을 지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거로서 인정해서는 안 되겠지만, 이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예전만큼 유행이 아닙니다. Semrush에 따르면 2020년 미국에는 3,170만 명의 블로거가 있으며, 이는 2014년과 2020년 사이에 1,000만 명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실제로 17억 개의 웹사이트 중 5억 개 이상의 블로그가 있으며, 4억 9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매달 200억 개 이상의 페이지를 보고 있습니다.
입증은 전문성과 유사하지만, 제품 활용의 긍정적인 결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것입니다. 경험이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라면, 입증은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답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될 수 있는 시청자에게 유용한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콘텐츠라면 시청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에 갔는데 한 소매점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수백 번 클릭할 필요는 없지만,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충분한 정보를 미리 제공한다면 몇 번 클릭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소셜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지 판매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소유하고 있거나 연관이 있는 다른 제품에 대한 쿠폰 코드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습니다. 시청자 회원 https://snspro-web.com 에게 이메일을 통해 영수증을 보내도록 한 다음 보너스 또는 보너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회신하면 됩니다. 신뢰도를 높이려면 더 많은 개인이 실제 시청보다 다시보기로 시청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되어 그들이 마케팅을 수행하도록 하세요. 홍보하는 제휴 제품이 아니라 나 또는 내 브랜드를 위한 것입니다. 레벨 2의 경우, 많은 제휴 패키지에는 대금을 받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최소 수익 목표가 있습니다. Wix의 경우, 최소 $300의 수수료를 벌어야만 은행 계좌로 수입이 입금됩니다. 이전에 커미션 정션이었던 CJ는 지난 2년간 제조업체 및 퍼블리셔와 관계를 구축하여 살펴볼 가치가 있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마케팅 노력이 희석되고 수익의 양이 줄어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