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는 여러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드림투유 이 스스로에게 물어보게 될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동반자 드림투유 마케팅을 전업으로 하는지 아니면 부업으로 하는지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집니다. 또한 가입한 제휴 패키지의 수, 도달 범위, 집중하는 영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제휴 웹 마케팅을 활용하면 기존 마케팅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인플루언서, 콘텐츠 자료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이슈에 관심이 있는 각계각층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많은 매출을 올릴 수는 있지만, 그 과정에서 잠재 고객을 소외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중 일부는 평생 소극적 수입과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수많은 자유 시간을 위해 오래갑니다. 제휴 대시보드와 웹사이트 분석을 모니터링하여 클릭 및 커미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Affise를 사용하면 결제를 자동화하여 비용과 수수료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더 이상 결제와 인보이스를 쫓아다니지 않아도 모든 사소한 것이 기계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저의 공부 과정은 결국 거기에서 계속 될 것이지만 구성 블록이 설정되었습니다. 저는 제품을 파악하고 잠재 고객에게 어떤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제품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구조물 업계에서 일하다 해고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뿐이었죠. 해고된 후 몇 달 동안 저는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첫 번째 시도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실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품을 사용해 보셨고, 훌륭하고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 사례는 제품을 비평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 제품을 통해 성공한 사례를 보여줄 수 있다면 잠재 고객은 동일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할 것입니다. 다큐멘터리 마지막에 제휴 하이퍼링크가 언급되어 있었다면 기꺼이 활용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망설이고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 주면서 거래를 성사시키고 저를 “구매자”진영으로 확고하게 옮겼습니다. 따라서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먼저 제품을 안팎으로 직접 살펴봐야 합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이 이미 시청자 중 누군가와 맺은 관계와 결합되어 얼마나 더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초창기에는 몇 달에 한 번씩 기업으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곤 했습니다. 또한 기업 자체에 대해 알아보고, 이상적으로는 그 기업의 리더십 직책에 있는 사람과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검색해야 합니다. 그 당시 저는 끔찍한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는지, 왜 클릭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기억하고 공유하기가 더 쉬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청자 도달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워드프레스와 같은 CMS로 웹사이트를 만들려면 호스팅 플랜이 필요합니다. 웹 사이트 효율성과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빠른 워드프레스 서버 인터넷 호스팅을 선택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캠페인을 간소화하고 더 많은 총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동화 도구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는 단일 링크를 생성합니다. 누군가 링크를 클릭하고 브랜드에서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모든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판매 중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안팎으로 파악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반쪽짜리 또는 정보에 기반하지 않은 광고 활동을 통해 공허하게 들릴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효과적인 제휴 마케터가 되려면 홍보하려는 요소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개별 제품을 만들면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고, 고객 서비스에 대처할 필요가 없으며, 제품 소유자가 되는 다양한 요소 등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예, 웹사이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모든 사소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제휴 웹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해야 한다면 웹사이트를 보유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할 때 반드시 필요한 핵심 요소입니다. 이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커미션 구성의 또 다른 구성 요소인 최소 지급액에 대한 예시입니다. 마지막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예는 인기있는 웹 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Wix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다음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