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개념 실현: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고객으로부터 구매한 경우, 당신이 지불한 것을 이해하거나 알아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최하위 품질 콘텐츠는 이 온라인 회사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상품을 제공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처럼 홍보하려고 할 수 있는 상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극도로 자기 광고 요금을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해야 한다면 이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아트 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아마도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다.

많은 전략과 팁이 있다.

그 중 어느 쪽이 어떤 방법이고 어떤 방법으로 웃겨서는 안 되는가, 어떤 때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 것, 어떤 때는 해서는 안 되는 것, 어떤 때는 일을 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추측하는 사람들이다.

한 사람당 500달러를 벌 수 있을까요? 그럴 수도 있고,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제품, 제품의 실제, 제품과의 제품 판매 페이지와 관련된 것에 기초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판매를 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제품으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판매 복사본으로 향하고 있었다. 웹 트래픽을 모두 호출한 방식은 웹 페이지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인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1회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현장에 머물면서 넣는 겁니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쉽게 건조할 수 있으며, 이 항목들이 제휴 웹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모든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백링크와 함께 연속적인 후속 이메일을 실행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필요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얻도록 흥분시키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정통한 개인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이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멀티 레벨 마케팅과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는 경우(좋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됨)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회사 Affiliate Marketing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을 적게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개인적으로 광고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는 적이 없다. 당신은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가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지 못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더 쉽게 제품을 팔기 위해 특별한 것을 갖지 않는 것에 대해 변명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하는 것은 분명히 더 적은 반영과 덜 설득력 있는 제품을 필요로 한다.

완벽한 거래로 가격을 제시하고 비교하라. 고객이 지역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비용에 대해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이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추고 사실, 제휴 마케팅에 필요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최고 2%일 가능성이 있지만 실질적인 충격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경우, 극도로 판매하는 것은 창조자가 사용하는 것이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오피아트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상세한 리뷰를 작성하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것을 훨씬 더 사실적으로 소유하며,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직접 직면하자, 당신은 확실한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정말로 독특할 필요가 있다.

전 세계의 모든 기존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을 당신의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그들을 계속 홍보하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을 갖게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공급해야 한다.

아무도,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웹 페이지 링크를 클릭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바닥 광선에 90.0%의 클릭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그것은 아마도 아이들에게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접할 수 있고, 그들은 이 고객을 위해 몇 번이고 시장에 팔 수 있다.

그리고 또한,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더 많은 판매 인볼빈을 흡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