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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발전하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양한 특수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특정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믿기 시작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새롭고 다른 비스듬한 제품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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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회사가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기사 몇 편을 간략하게 발표하고 그 항복 후에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위대한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매우 중요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많은 비용을 어떤 것에 생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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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꽤 잘 먹혔던 중요한 것들을 무시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분명한 제안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편리했던 진짜 전략을 떠나고 잊어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일 것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내 IM 경력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인정했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나는 이들 대부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와 몇몇 효과적인 개인들을 연구할 때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개발하는데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소유물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단체인 A OF Extreme Af Affiliates에 출연한다면, 부동산은 우리의 전망과 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가져간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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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트래픽 획득: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다.

하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효과적인 접근방식은 포스트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옵션 박스에서 당신의 백링크를 가지고 선두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로 보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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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만의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쪼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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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의 초보자에게 손을 뻗어 스타에 도달하는 것만큼 어렵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사업을 진정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이 없을 때 많은 시간을 중단할 것이라고 선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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